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공항근처 가볼만한곳 이호테우해변 이호항 말등대 하얀색, 빨강색

제주도민/여행,관광지

by 민트색구름 2017. 5. 8. 23:00

본문

반응형

제주조랑말이에요


#이호테우해변 #제주공항근처 #이호항

#낚시 #왕발통 #스쿠버다이빙




안녕하세요? 민구입니다~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밖에 나가기가 두려워요..

황금연휴때도 어디 돌아다니질 못하겠더라구요ㅠ

마스크 꼭 하고 다니세요^^



이호테우 해변

이호항의 빨강색 말등대입니다




흰색도 있답니다^^

많은 여행객들이 사진 찍느라 여념이 없었어요

그리구 여긴 낚시도 할 수 있어요!

제주도 산지 1년이 넘었는데

아직 못해봤다니...

올핸 꼭 한번 해보고 싶네요ㅋ



왕발통 대여를 하고 있더라구요

요즘 왕유행인거같던데

배우긴 정말 쉬운것 같더라구요

재밌기두 하구~

언제 기회되면 꼭 타보고 싶어요ㅋ


이밖에도 스쿠버다이빙 하는곳도 있어요!

푸드트럭도 있는데

 두개 있을때 있고 한개있고 그래요~



말등대 앞으로는 이렇게

넓은 공터가..

이 땅은 좀 사연있는 곳이에요,,


암튼 놀고 있는 땅에

이쁜 노란색 꽃이 잔뜩 피었어요

이렇게 많은 민들레는 처음보네요

가을엔 코스모스로 가득하지요 :)


그런데

사진에 뿌옇게 한라산 보이실까요?

날씨만 좋으면 참 멋질텐데..

ㅠㅠ정말 이날 미세먼지에

황사에 너무 힘들었어요..

눈도 따갑고..


 사진도 원래 어디가면 몇백장 찍는데

이날만큼은 대충 찍고 집에 들어와버렸다는..

그래서 사진이 몇장없네요ㅠ

찍은것도 전부 인물위주라.. 

어쩔 수 없이 스마일 :)




우리 이쁜 천사 얼굴에 스크래치가...

자기가 손으로 긁어버렸어요ㅠ

손톱을 깎아준다고 했는데

금방금방 자라요ㅠ

힝..




*제주공항에서 가장 가까운 해변이고

*두개의 말 등대가 사진찍기에도 이뻐요

*썰물땐 원담에서 맑고 차가운 용천수가 샘솟고

물이 빠지면서 원담에 갇힌 물고기를 맨손으로 잡을 수도 있죠!

*야영지도 있어 텐트치고 놀고먹기 딱ㅋ

*여름 성수기땐 어린이 풀장도 개장해

많은 제주도민에게 사랑받는 곳이랍니다!


이번 여름에도 아들 데리구 맨날 갈거에욬

겨울보다 여름이 더 좋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