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시민속오일장시장 새로운 분식집 민아네 새우튀김 그리고 땅꼬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4. 27. 12:24

본문

반응형

 맛집 예감 


#제주공항근처 #오일장 #민아네새우튀김

#떡볶이 #튀김 #어묵




안녕하세요? 민구입니다~

제주도에는 각 지역마다 오일장이 서는데요

민구는 제주시 노형동 주민이기 때문에

집에서도 가깝고 제주공항에서도 가장 가까운

민속오일장시장을 자주 간답니다


여긴 아무때나 갈 수 있는곳이 아니랍니다^^

무려 5일마다 장이 서는

오.일.장이기 때문이죠!

제주여행 중이라면

시장구경도 재미있겠죠?

시장이라면 또

주전부리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제주시민속오일장은 유명한

도넛,튀김집이 있어요

땅꼬라는 곳이구요

다음으로 이제 막 오픈한

오일시장 새로운 맛집 예감

민아네 새우튀김 입니다!! 






1. 오일장시장 분식 레전드 "땅꼬

먼저 레전드부터 볼까요?

동문시장에 사랑분식이 있다면

제주시민속오일장에는 땅꼬 되겠습니다!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는

마성의 도너츠, 튀김이 있는곳이죠!



폭등하는 물가로 인해

부득이하게

도너츠, 튀김 가격이 700원으로 올랐네요

3개하면 100원 깎아서 2천원~~ ㅋㅋ



처음엔 사람이 넘 많아서 주문이고 뭐고

어찌할바를 몰라 한참 사람들 뒤통수만 봤지만

지금은 뭐~

바~로 비집고 들어가 돈건네며 주문 착착~

김말이,오징어 튀김 두개씩이랑

꽈배기 두개요오오~옷!

앗차! 떡뽁끼도용!



정말 미친듯이 맛있는

튀김과 도넛

이 맛은 정말

어메이징하다

땅꼬에선 줄서는것

의미없어요 ㅋㅋ

돈내며 주문하면 땡!

그냥 담아서 주는거라

오래걸리지 않으니깐요~

참고로 앉아서 먹을 순 없으며

서서 먹는곳도 굉장히 협소해요

대부분 포장이거나

기다렸다 서서 먹거나

got it?



떡볶이는 사랑분식, 제원분식에 비하면

매운 편이에요

쓰흡#흐읍습씁~훗씃스흡!!하아~ㅏ!!ㅆ

하며 먹게 됩니다^0^

그래두 맛있게 매콤해서

꼭 튀김, 꽈배기랑

같이 포장해온답니다!






2. 새로운 맛집 예감 "민아네

땅꼬에서 멀지않은곳에

새롭게 오픈한곳이 있길래 가봤어요!

땅꼬에서 독립해 나오셨다고 해요~

민아네, 여긴 새우튀김을 파네요!



땅꼬와의 차별점이라면

새우튀김과

떡볶이 떡 색깔이에요

그리고 의자 한 대여섯개 있어서

앉아서 먹을 수도 있어요 ㅎ



떡이요?

제가 못알아들으니깐

직접 떡을 보여주셨어요 ㅋㅋ

제가 카메라 들고 설치고 다니니까

자세히 설명도 해주셨어요^^

음.. 보라색은 자색고구마가루였나 백련초였나

아, 까먹었어요 ㅋㅋ



포장해와서 집에서 여유롭게 먹어요

맛있는 떡볶이는 그래도 맛있답니다!



떡볶이 떡을

장열리는날 그날 아침에

바로 뽑아온다고 해요

보라색이랑 노란색 떡인데

노란색은 아무래도 단호박가루겠죠?

분명히 들었는데 며칠 지나니 

까마귀가 물어갔어요^^;;



튀김 한가득~

민아네 특색은 새우튀김이었는데요!



새우껍질까지 ㅋㅋ

아예 통째로 튀겨낸 새우튀김

정말 맛있었어요!

근데 전 껍질을 안먹어서

발라먹기 좀 힘들었어요^^;;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구

새로 생겨서 깨끗하구 그랬어요~

다음 오일장시장 갈때

새우튀김 사러 또 갈게요~


주소  제주시 오일장서길 26

전화  064-743-5985

열리는날  매월 2일, 7일, 12일, 17일, 22일, 27일

주차 가능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