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트북 구입 HP 15-AY116TU 개봉!!

리뷰love

by 민트색구름 2016. 12. 25. 01:51

본문

반응형

목빠지게 기다렸던

HP 15-AY116TU 개봉!!

집에 있는 데스크탑은 2011년 슬림 삼*꺼였는데

5년이나 지난데다 윈10까지 업데이트해놓으니 너무 느리다

거실에서 티비보면서 할려고 노트북으로 샀다 ㅋㅋ

▶드디어 목빠지게 기다리던 노트북이 도착했다!!!


아 정말 고민 많이 했었는데..

국내노트북 사긴 싫고해서 레노버랑 고민하다가 결국 HP로 샀다

내가 컴퓨터 전문가는 아니고 게임도 안하고..

너무 비싼거보다는 적당히 적당한걸로?


이번에 프리도스 노트북 구입하면서 32비트와 64비트부터 시작하여

인터넷을 쥐잡듯 뒤져 윈도우10 usb설치 및 레지스트리 편집까지 해봤다

역시 정보의 힘은 대단하다

(내가 쫌 아주많이컴맹은 아닌걸로 ㅋㅋㅋ)




▶포장이 좀 미약하다고 생각했으나 기우였음

내가살땐 최저가였으나 고작 일주일 전에 산건데 지금 또 검색해보니 만원 더 싸다;; 어쩔수가없다




▶겉에 마우스와 마우스패드가 잘 들어있구나

이건 사은품으로 준거다

상품평쓰면 가방이랑 키스킨 등 5종을 준다그래서 냉큼 응모했따 ㅎㅎ




▶속포장이 탄탄한걸로 돼있어서 멀고 먼 제주도까지 파손되지않고 잘 왔다





▶오 저 스티로폼? 시커먼게 보기만큼 굉장히 튼튼하게 감싸줘서 파손이 안된거같다(그치만 택배아찌들 던지지 말아주세요>.<)





▶노트북본체, 배터리하고 설치지침 끝.





▶그냥 흰색이 아니고 사진으로는 잘 표현이 안되지만 실제로 보면 은은하게 스트라이프가 들어가 있어서 더 이쁘다^^






▶뚜껑?의 hp로고 뭔가 간지난다 그냥 그렇다고






▶usb포트 종류별로 총3개, HDMI, 이더넷, SD카드, dvd ㅎㅎ






▶주로 사용할 거실 테이블 위에 살포시 올려본다 






▶15.6인치라 널찍해서 좋다

 예전에 작은거 13인치였나 샀다가 눈알 빠지는줄알았다 이것저것 띄워 놓는지라 화면 작으면 뭘 할 수가없다












좋다좋다

지금 이 노트북으로 글쓰고 있는데 넘좋다

무게는 휴대하기엔 요즘 너무 가벼운게 많이 나와서 무겁게 느껴질 수 있지만

난 주로 집에서 사용하고 가끔 카페갈때 가지고 갈거라 감당할 수 있을법한 무게라고 미루어 짐작해 봄.


이외 그래픽이나 메모리 저장장치는 무난?한편이라고 생각한다

노트북 살거면 꼭 프리도스로 사라고 권하고 싶다

윈도우 설치 진짜 쉬우니까ㅎㅎ 1시간만 검색해보면 웬만하면 할수있다고 본다



노트북을 새로 사서 좋은점이라면!

- 부팅속도가 빠르다

-사진을 많이 찍는데 sd카드에 있는 사진도 바로바로 보여서 좋다^-^

-여러개띄워놔도 버벅대지 않아서 좋다


참고로 이 노트북 윈도우10, 64비트로 설치해야 한답니다^0^

저처럼 32비트로 했다가 헛걸음 하지 마셔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