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제주 카페 프롬더럭 분위기 넘나 좋은것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2. 18. 08:00

본문

반응형

분위기 깡패


#신제주카페

천장아,어디있니?



안녕하세요? 민구왔어요~

오늘은 신제주 카페 추천하러 왔어요^^



애월에 있는 알록달록한 초등학교 더럭분교 아시죠?

그 학교 옆에 있는 연화못이라는 연못 맞은편에도 카페더럭이 있는데요~

작년에 처음 갔을때 카페 안팎으로 넘나 이뻐서

인물사진만 백만장 찍었던 기억이 나네요!


여긴 제주도심 한가운데 노형동에 있는 카페더럭이에요!

애월에 있는 카페도 좋지만

집에서 가까운 카페를 더 자주 가게 되네요^^;;



애월 프롬더럭도 특이하던데

노형동 프롬더럭카페 건물도 아주 특색있더라구욥

문열고 들어가는데 문이 왜케 무겁나.. 했더니만

이렇게 2층 높이의 키가 큰 문이기 때문이었어요 ㅋㅋ

그러고보니 건물 외관을 안찍었네요ㅠㅠ

시까맣게 생긴 건물이에용 ㅋㅋ 찾긴 쉬우실거에요~

프롬더럭 크게 써있구요

바로 앞이 공영주차장이라 좋네요




1층은 이렇게 스튜디오로 꾸며져 있어요

쇼핑몰하시나봐요

오우 왠지 멋져요 ㅋㅋ

저 우산 조명 안에서 찍으면 저도 이쁘게 나오려나요?>.<




메뉴 찍어봤어요

저랑 같이간 동생도 커피를 그닥 안좋아해서..

뭐시켰는줄 아세요?ㅋㅋ

이따 알랴쥼~~



디저트도 있던데

바로 옆이 디저트카페 메종드쁘띠푸르 라서 막 안땡기네요 ㅎㅎ


       ☞ 2017.02.10 제주공항근처 디저트 맛집 메종드쁘띠푸르

디저트천국이 옆에있으니 넌 쫌.. 미안



에스프레소잔, 카푸치노잔, 원두 등 컵과 각종 부자재를 담아놓는

정리장이 왜케 멋진거야 ㅎㅎ

빈티지스럽고 탐나네요




1층엔 스튜디오 딸랑 있고 아예 테이블이없어요

무겁게 1층 문열면 바로 철계단과 마주하게되요.. ㅎㅎ

주문을 2층에서 받고 또 2층엔 테이블이 몇개 없어요

주문하고 3층으로 올라가요

아, 계단만 있는건 아녜요

엘리베이터가 있으니 유모차나 계단 이용이 불편한사람은 이용하면 좋겠어요



ㅋㅋ 목감기가 와서

유자애플티랑 레몬티

주문이요~~






아이 상큼해

무엇이 무엇이 유자애플티일까요~~

저도 잘 모르겟네요 ㅋㅋ



왠지 이게 레몬티일것같은..

컵이 이뻤어요 >.<

맛은 그냥 레몬티 ㅋㅋ



솔직히 여기 넘 분위기깡패에요

살아있는 나무와 풀이 있어요 ㅋㅋ

진짜 살아숨쉬더라구요

조화가 아니구요

실내정원을 꾸며놓았더라구요



천장이 높아서그런가 마음이 뻥 뚫리는듯한 느낌

테이블이며 의자며 하나하나 사람의 손길과 정성이 느껴지고

장식된 모든 소품들도.. 매우 좋았어요ㅎㅎ

사진 왼쪽으로 보이는 나무계단에도 테이블이 마련되어있어 앉을 수 있고

계단위로 올라가면 또 아늑한 쇼파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여기 정말 분위기 또한 넘나좋은것

제일 구석자리에서 한 커플이 알콩달콩 사랑을 속삭이고 있더라구요-.-;;

다 뭐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거겠죠 ㅋㅋ

좋을때죠뭐... ㅋㅋㅋ

그나저나 인테리어 넘 이뻤는데 사람들도 넘 많고

몸상태도 메롱이라 많이 못찍어서 아쉽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