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싱가포르 3박5일 여행일정 느긋하게 여유있게 ^^

해외여행/싱가포르

by 민트색구름 2017. 2. 17. 16:40

본문

반응형

빡빡한 여행은 NO

#여행의즐거움

여유있게

몇군데만콕찝어


안녕하세요? 민구왔어요~

쫌 말이 좋아서 느긋하게 여유있게 일까요?

저 뿐만 아니라 우리가족 모두가 좀 아침잠이 많아서

아침 일정은 패스~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어디 갈때 꼭 패턴이 있는데..

꿀잠 - 아점 - 카페 - 이른저녁 - 야식

요런식.. ㅋㅋ

보통 숙소가면 나가라고 할때까지 늑장부리다가

급기야 쫒겨나다시피한다는... ㅋㅋㅋ

에궁 국내 여행할 땐 그랬었는데

이번에 첫 해외자유여행이니만큼

쬐끔만 부지런 떨어볼까 해요~

유니버셜 갈땐 늦게가면 엄청 기다린다면서요?

그때만 좀.. ㅋㅋ 떨어보려고 한답니다


자 그럼 저의 싱가포르 3박 5일 느긋하고도 여유있는 일정

한번 보실까요?(부끄;;)

지도 좌측상단에 화살표 클릭하면 일자별 장소가 떠요~

처음 만들어봤는데 구글 지도 참 좋네요^^



(참고로 다음 내용에 사용된 모든 사진은 트래블라인 앱에서 캡쳐한 이미지입니다

트래블라인 요거요거 볼매네요 ^^)


저의 싱가포르 일정은 정말 간단하죠?

ㅋㅋ 하루에 한군데씩만 갈려구요!

싱가포르가 낮에 많이 덥다길래..

한낮에는 좀 어디 들어가있던지 하고^^

1일 2카페를 목표로 돌아다니려구 해요~



1일차


첫째날은 제가 꼭 싱가포르에서 가보고 싶었던 곳으로 정했어요!!

마리나베이

이 지역이 간척지라는것도 이번 여행 준비하면서 알았네요~

도심과 야경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죠~

여기서 첫째날을 그리고 첫째날 밤을 드라마틱하게 보내고싶어요>.<


우선 오전에 머라이언파크에서 물받아먹는 인증샷 먼저 찍고!

새하얀 세인트앤드류스대성당에서 아름다운 인생샷하나 건지고?

부의분수에서 로또1등당첨 기원좀 하고

마리나베이샌즈호텔로 가서 스카이파크전망대에서 콧바람좀 쐬고

가든스바이더베이 한바퀴 슉 돌아보고 아바타 좀 연출해주고

가든스바이더베이 슈퍼트리쇼 보고나서

얼른 다시 머라이언파크 쪽으로 와서 저녁식사를 하며

마리나베이 원더풀쇼를 보는걸로 마무으리!!

ㅋㅋ 계획만으로도 감동적이다 ㅋㅋ







2일차


둘째날은 하루 종일

차이나타운

여기에 다문화를 느낄 수 있는 각종 사원을 찍고

골목길을 요리조리 다 헤집고 다닐 예정이에요...

레드닷디자인뮤지엄에서 아트좀 느끼고 

사테거리에서 마무으리~~





사원이 겁나게 많네요

막상 현지가면 두세군데밖에 못갈거같은

느낌적인느낌.. ㅋㅋ



3일차



셋째날의 포인트는

유니버셜스튜디오

일찍일어나서 조식을 먹고 오픈 전에 미리 가서

땡~ 하면 뛰어가야 한다면서요?ㅋㅋㅋ

완벽하게 마스터해서 유니버셜을 끝짱내고 오겠슴돠!!!ㅋㅋㅋ




이상 저의 싱가포르 3박 5일 일정

어떠셨나요?

이렇게 다녀오면 좀 괜찮을까요? ㅋㅋ히히

이밖에도 인도스트리트나 싱가폴동물원도 가고싶은데

시간되면 가보고싶네영~~^^ 

계획은 계획일 뿐!!

계획에만 너무 얽매이지 않고

자유여행 이름 그대로

발길 닿는곳으로 자유롭게 떠돌아 다니다가 오고싶네요 홍홍홍...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