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싱가포르 자유여행 일정짜기 계획 팁

해외여행/싱가포르

by 민트색구름 2017. 2. 16. 13:38

본문

반응형

싱가포르 자유여행 야무지게 다녀오기

#싱가포르관광청

트래블라인

설렘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 민구왔어요~

제주도는 봄이 빨리 왔어요~

오늘도 햇빛이 따스하게 비치는게

놀러가기 딱 좋은 날씨네요

ㅠ.ㅠ

(평일이라는게 함정..)




전 요즘 싱가폴에 푹 빠져있답니다!!!

싱가포르 3박 5일 자유여행 가려는데

일정 짜기가 퍽 남감하더라구요ㅠ

자유일정 해외여행두 첨이구

패키지로만 다녀와서

해외여행이 정말 아쉬웠는데

자유일정을 용기내서 도전해보려 해요!

싱가포르라면..

야무지게 잘 다녀올 수 있을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느낌!!






먼 옛날 텔레비젼에서 본 마리나베이샌즈를

아직도 잊을 수가 없어요

싱가폴하면 떠오르는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겠죠!

저 호텔을 우리나라 기업 쌍용이 건설했다고 하니

더욱 기억에 남았다는.. ㅋㅋ

마리나베이샌즈 수영장에

기필코 가고야 말겠다는 다짐이

(벌써 몇년째... 다짐만...ㅠㅠ)

곧 실현되길 바래봅니다..




싱가폴 여행 계획을 세우는데 많은 도움이 된 사이트에요

바로 싱가포르 관광청 홈페이지에요!!!

어쩜 정말 여행정보가 꼼꼼하고 자세하게

또 다양한 테마, 포맷으로 구성되어있어

정말 큰 도움이 되었어요~!!!




지도와 함께 보면 여행계획 짜기 수월하잖아요

여행할땐 꼭 장소를 확인하게 되요 ㅎㅎ

이렇게 지도를 보면 큰 그림 그리기가 쉬워지죠!

전 빠듯한 일정을 소화하기 힘든 관계로

마리나베이와 차이나타운, 센토사 섬 정도로 계획해 봤어요~




싱가포르 관광청 정말 괜찮았던 점

여행자 필수정보를 확인 할 수 있어요

이런거 또 확인해줘야 하거든요~


☞싱가포르 관광청 바로가기






싱가포르 여행 계획에 두번째로 도움이 된건 어플이에요!

일정 짤때도 좋았는데,

싱가폴 현지에서 여행하면서 더 큰 도움이 될것 같아요

우선 여행 전, 여행중 모드가 있어서

여행중 모드에선 GPS작동으로 더 편리하겠더라구요!

(제가 제주도민 아닙니까~ 제주도 여행중으로 해봤는데 진짜 괜찮아서요>.<)

추천 일정도 잘 참고했어요!




저 여기 꼭 갈래요!!

어쩜.. 관광지 주소와 오픈 시간 및 비용까지

한번에 알 수 있어요!

즐겨찾기 해놓으면

나의 여행에 떠서 여행 일정 짜기할 때 딱 좋네요!



그리구 여행팁이라고 해서 사람들이 적어놓은거있는데

진짜 도움되요 굳굳!!!

그 밑엔 지도와 함께 주변 가볼만한곳을 힘들게 찾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

정말 짱짱굳!!!



이곳을 경유한 일정도 꼼꼼히 다 살펴보고 여행계획에 반영했답니다~

싱가포르뿐만 아니라 부산, 전주, 제주 여행 필수앱! <- 쿨하게 인정해줌 ㅎㅎ


☞트래블라인다운받기



그럼 다음엔 제가 짠 여행일정 가지구 

살포시 돌아올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