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길리안 벨기에초콜릿 선물로 딱!

리뷰love

by 민트색구름 2017. 2. 13. 21:45

본문

반응형

발렌타인데이엔 먹어줘야쥐

츄ㅣㅑ~컬릿!

#길리안

#벨기에초콜릿

#롯데제과가 인수한건 안비밀

안녕하세요? 민구왔어요~

이번 포스팅은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여

신랑에게 초콜릿을 선물하고자

롯데마트앱으로 길리안초콜릿 구매한 리뷰입니다~


마트앱은 정말 좋아요~

아가도 어리구~

또 큰애는 같이 갔다간 장난감 테러...ㅋ

집에서 편하게 장보기엔 마트앱이 최고죠 ㅋㅋ

( + 늙어서 돌아다니는것두 힘들..ㅠ.ㅠ)




이거슨 대략 4만 8000원 어치의 쵸컬릿들입니다..




벨기에의 대표적 초콜릿회사로 1950년대 설립되었네요

쇼콜라티에 Guy Foubert와 Lilliane가 결혼하며 설립한 회사

두 부부의 이름을 합쳐서 GuyLian이 되었다

어쩜~ 넘나 낭만적이야~ ♥

스토리가 딱 초콜릿스럽네요




길리안 초콜릿만 모아봤어요


길리안 하트프랄린

길리안 트러플리나

길리안 씨호스 마차그린티

길리안 씨호스 라떼 마끼아또

길리안 오퍼스


이걸 다 먹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속이 니글니글거리네요 ㅋㅋㅋ

하나씩만 먹어보고 내일 또 먹어야지

>.<



조개껍데기 모양도 맛있지만

많이 먹어봐서 이번엔 해마모양으로 사봤어요



요즘 시기가 시기인지라

리본을 예쁘게 붙여놨네요 ㅎ



비닐에 한글표시되어 있어요

벨기에 길리안, 

2008년 롯데제과가 인수했다네요

서울 롯데엔 길리안카페도 있더라구요!

벨기에 쇼콜라티에가 와서 초콜릿 만들기 시연도 하구요~

오~



유통기한

일-월-년



길리안 시그니쳐 진짜 초콜릿마다 있어요 ㅎㅎ

또 프로젝트해마에 기부도 한다니 기분 좋네요~



뜯어봤어요

저렇게 윗뚜껑이 슉 열리게끔 되어있어요

선물용으로 참 좋다 생각해요



해마모양이 아주 귀엽네요

실제로 해마도 귀여운데말이에요~



한입 베어무니,

넘 부드럽구 맛있어요~!


라떼마키아토

왼쪽부터 갈색은 에스프레소맛 흰색은 우유맛이

부드럽게 조화되어

달콤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욥~!

느끼하지두 않았어용

커피향도 은은하니 나는게 맛에 풍미가 더해져서

굳굳




다음은 마차그린티

이건 다 화이트초콜릿으로 둘러싸여있네요



씨호스의 뒤태



오 이거 강추!!

먹어본것중 이게 젤 맛있네요

물론 개.취.



먹고 나서 포장박스의 뚜껑부분을 

꼬-옥 닫아놓을 수 있어서 좋아요!

시중 과자 박스랑 다르게 쏙 맞게 잘 닫혀요



길리안 오퍼스는

민구가 기대를 많이 했어요

오퍼스니깐 ㅋㅋ



각 초콜릿마다 성분이 달라

왼쪽 뚜껑면에 설명되어 있어요

뭐부터 먹을지 한참 고민하다가..



THE MAGIC FLUTE

너로 결정!

배&망고 가나슈가 들어있는데

가나슈 이거 정말 맛있었어요!

한개라 아쉬워~




MOONLIGHT SONATA

소프트 캐러멜이라는데 요것두 참 맛있었음^.^



라투르플리나

이건 좀 제 입맛엔 느끼하더라구요.. ...



으.. 마지막에 맛봐서 그런걸 수도 있어요

처음에 먹었으면 부드럽다고 맛있게 먹었을 수도.. ㅋㅋ



아직 나의 초콜릿 퍼레이드는 끝나지 않았다.

허쉬초콜릿드링크랑

가나쵸코우유랑 비교해볼려고 샀는데


아 도저히 오늘 이거 두개까지는 못먹겠더라구욬

댓글로 달던지해야지 원 ㅋㅋ




이건 6세 아들램이 TV보고 사달래길래

주문해봤어요

뭐 그냥 평소 먹던 킨더초콜릿맛이에요

우유가 들어가 부드러워요~~



대략 4만8천원의 초콜릿을 구입하였습니다

(초코우유 포함하면 5만 6천우너)



발렌타인데이맞이

신랑(and me)를 위한 초콜릿 구입 후기였습니다.

어서 이닦으러 가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