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귀포 천지연폭포 폭포 가는 길이 너~무 편해!

제주도민/여행,관광지

by 민트색구름 2017. 2. 12. 08:30

본문

반응형

제주도에는

걷기 좋은 산책로 끝에 폭포있다!

#야간개장

오후 10시까지

입장은 오후 9시 10분까지


안녕하세요? 민구왔어요~

제주도 폭포 지난번에는 중문에 위치한

천제연폭포에 다녀왔었는데요~ 

선녀들이 목욕하는곳! 제주도 폭포 5


이번에 다녀온곳은 서귀포매일올레시장과 이중섭거리, 서귀포항 근처에 있는

천지연폭포 랍니다!

천지연 천제연 헷갈리쥬?ㅋㅋㅋ

저도 한참 헛갈려서 고생좀 했는데 ㅋㅋ

중문엔 천제가 산다

천지는 평평하다

이렇게 외워봤어요 ㅋㅋㅋ

왜 평평하냐고요!

이따 사진보면 알아요!



요금은 저렴한데

도민은 무료구요~




사실 여기 두번째 오는거에요 ㅎ

작년 여름에 왔었는데 참 좋더라구요

그리구 이렇게 들어가자마자 바로 천지연이라고 돌에 써있길래

이게 끝인줄 알았어요 ㅋㅋ

신랑이 놀렸어요 >.<




날씨가 며칠 계속 안좋다가

볕이 좋길래 나왔더니

이렇게 멋진 풍경을 선물해주네요^^

천지연폭포로 가는길에 이렇게

미니미니한 폭포를 만날 수 있어요




사진 오른쪽 살짝 보시면 평평한 길 보이실까요?

ㅋㅋㅋ

맞아요 그냥 산책로에요

폭포볼려면 왜 산속에 계단올라갔다내려갔다

다리 뿌러질 각오해야할때가 많은데..

천지연폭포.. 오오 고마워라

그냥 좀 걷다보면 멋진 폭포를 보여주니 고마울따름...



드디어 천지연폭포 도착!

사람들이 계속 사진찍고 있어서

사람없는 사진은 못건졌어용 >.<




천지연폭포

강추하는 이유는?

1. 폭포를 보러 가는 길이 넘 편하다

공원이 잘 정비되어있고 산책로 길이 아주 편함

2. 야간개장으로 밤에도 자연 관광을 즐길 수 있다 >.<

3. 아름다운 제주도의 자연을 느낄 수 있다

천둥오리 백조? 울창한 숲으로 맑은 공기~~

넘좋다응~~ 늙었나봉가~~

4. 근처에도 관광거리가 널려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이정도로 끝낼게요 ㅋㅋ




나 오백원짜리 던질려다 저기저

3. 절대 안들어주는 소원 보고

안던짐 ㅋㅋㅋㅋㅋㅋㅋ

쫌 들어주지 잉~~



공연장도 있는데 여름에 공연도 할려나?




여기만 유일하게 계단이 있으므로 유모차가 가기 힘드니

피해서 가면 되요~

안내표지판이 써있어요

들어가는 길이랑 나오는 길이 중간에 나뉘는데

계단 안지나려면 표지판 보고 다리 안건너면 된답니다^^




방금 전 징검다리에서 본 광경

이날 하늘도 푸르고 구름도 이뻤는데

같이 담지 못해서 넘 아쉬웠어요

밝은 하늘과 선명한 나무의 모습을

모두 함께 담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ㅠ.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