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시티제주뷔페 제주도민 여성이라면 20%할인혜택 꼭 챙기자!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1. 6. 10:15

본문

반응형

때는 2016년의 마지막 날이었다

높은 곳에 가고 싶다

높은 곳!!!!

제주에서 가장 높은곳이라면 한라산꼭대기겠지만!

높은곳에서 맛있는걸 먹고싶다 ㅋㅋㅋ

제주맛집 제주도맛집 맛집 여행 

원래 크리스마스에 가려고 했으나 예약이 꽉차서 못갔던 그곳.

제주공항에서도 가깝고 제주시에 있어 제주도민이 자주 가는곳

 

롯데시티호텔 제주 - 최고층 뷔페 레스토랑 씨카페

 

신제주라 불리우는 제주도심 한복판에 있는 롯데시티호텔 제주

그중에서도 가장 높은 22층에 위치한 뷔페레스토랑에 다녀왔다

여긴 제주도민 여성이라면 20% 할인을 해줘서

점심때 가면 4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푸짐한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이렇게 멋진 한라산과 도심 뷰를 감상하는것도 꽤나 인상적이다

도심의 가운데에 보이는 오래된 아파트는 40년이나 됐다고한다

재건축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부동산 가격은 완전 후덜덜하다 >.,<

암튼 날씨 끝내주고 미세먼지도 없구나

 

 

롯데시티제주호텔 22층은 3면이 모두 통유리로 되어있어

전망대에 오른듯 제주도를 훤히 내려다볼 수가 있다

호텔 뒷쪽으로는 공항과 바다가 보이고

동쪽에 구도심-구제주도 보이는구나

먹으러 와서 경치감상 실컷했다

사실 실컷먹고나서 사진찍었다 ㅋㅋ

그럼이제 롯데시티제주의 뷔페는 어떤지 살펴볼까나~~

 

 

 

테이블 셋팅 깔끔하다

제주삼다수가 제공된다

제주도는 어딜가나 꼭 예약하고 가시라

자리없어 낭패 보지 마시고^^

 

 

 

일단 내사랑 고기를 잡솨줘야 하겠지 ㅎㅎ

갈비와 스테이크가 나란히 아주 좋아요~

맛도 조으다 흐흐

 

 

 

 

스테이크가 마이쪄서 5접시쯤 흡입한것으로 기억난다...

 

 

 

롯데시티제주 뷔페 레스토랑 씨카페는

일식이 잘되어있더군!

초밥도 즉석에서 달라는것만 만들어준다

 

 

 

굴이랑 연어도 대만족!!!

훈제연어

연어연어

 

방어랑 참치회도 이쁘게 놓고

맛도 최고!

 

 

 

 

와인이 5천원에 무제한이라니!

보통 1잔에 5천원하던데.. 좋다좋아

 

 

 

맥주하면 클라우드~

여자들이 좋아하는 클라우드~

클라우드 마시고 전지현 따라해보자 ㅋㅋ

 

"물타지않앗따."

 

 

케이크 찍고있는데 직원이 다가와서 집게를 가지런히 놓는다

"사진 이쁘게 나오라구요 헤헤"

 

처음 입장할때부터 느낀건데

롯데시티호텔 제주 뷔페 씨카페 직원들 참 친절하다^^

뭐 물어보면 친절하게 잘 응대해주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티라미수~

우유랑 같이 엄청 먹음 ㅋㅋ

 

 

 

 

여긴 하겐다즈가 있슈

아이들이 제일 좋아해~

 

 

 

알록달록 M&M 초코랑

밑에껀 뭐지 이빨에 달라붙어서 울 아들은 별로 안좋아했지만 ㅎㅎ

최근 캐리가 M&M 매장갔던데

캐리씨... 넘 귀엽고 이쁘긴 한데

대한민국 애들이 캐리가 가지고 논거보고 나도 사달라고 너무 졸라요

그리고 우리아들은 매일매일 업데이트 되는 캐리씨 영상 틀어달라고 졸라요..

특히.. 어른들도 멍하게 보게되는 중독성..

나도 모르게 빨려들어..

 

 

 

쥬멕스(zumex)

오렌지 주스를 즉석에서 착즙해주는 기계가 있어 신기하고도 재밌음

쥬멕스 오렌지착즙기

집에 하나 있음 좋겠지만 그럴만한 가격이 아니네 ㅋㅋ

신선하고 맛있다

 

 

 

후식까지 (또) 맛있게 냠냠

후식만 열한번째.. ㅋㅋ

 

 

 

제주도 최고층에서 먹는 뷔페

가족단위가 많이 보이고

밤에 저녁먹으러 가면 야경이 또 끝내주리라 예상됨

 

 

 

나는 일찍 가서 늦게 나왔다

 

 


 

 

롯데시티호텔 제주 뷔페 레스토랑 씨카페

먹는걸로 따지면 아주 만족스러웠다

그런데 한가지

수유실이 없어 무척이나 아쉬웠다

수유실은 없지만 직원이 수유할 수 있는 곳을 안내해준다..

가보니 그냥 회의실이더라..

수유실을 좀 만들 생각은 없는지?

 

 


 

22층 엘리베이터 앞엔 이렇게 와인을 판매하고 있다

와인 즐겨하는 사람들은 한번 눈여겨 봐도 좋을듯

 


 

 

롯데시티호텔제주 최고층 뷔페 레스토랑 씨카페

내가 12월에 갔을때 방어가 나와서 맛있게 먹었는데

그게 '제주바다 이야기'이벤트 중 12월'방어&가오리'테마였다고 한다

1월엔 '돌문어와 갈치'라는데

맛있겠는데!!!!!!!!!!!!!!!!

제주산 돌문어랑 갈치회,갈치조림 메뉴가 나온다는데!!!!!

오오오 저녁에 가면 랍스타 시그니처 메뉴를 개별테이블마다 준다는데!!!!!!!!!!!1

1월에 꼭 가야겠군!!

셰프~ 잘부탁해요~

 

롯데시티호텔제주 뷔페 매달 다른 테마로

질리지 않게 메뉴를 구성하는것도 참 마음에 든다

 

그럼 다음에 랍스타 포스팅으로 돌아오겠다. 꼭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