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충동 맛집 별내옥 설농탕 도가니탕 진국이네

먹부림

by 민트색구름 2018. 3. 28. 09:37

본문

반응형

별내옥설농탕 

#설렁탕 #도가니탕 #진국 #24시간 #장충동맛집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이모가 서울 장충동 살아요

서울 간김에 이모도 만나고

이모가 맛집이라며 데려간

뜨끈한 국물이 시원~한 별내옥 설농탕에서

간단히 맛저하고 왔습니다!


장충동 별내옥 설농탕

정성들여 끓인 뼈국물이 보약같은 좋은음식입니다


좌식 입식 반반씩 있습니다

저녁시간 사람이 바글바글합니다


별내옥 설농탕 메뉴

설농탕과 내장탕 도가니탕 꼬리곰탕

수육, 곱창전골, 도가니전골 이 있구요

별내옥은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건강에 좋은 음식입니다~


별내옥 설농탕 전메뉴 포장판매를 하고 있네요

포장판매시 밥, 김치, 깍두기는 별도판매네요...


이런곳의 특징이 깍두기 등 김치가 

매우 맛있다는것이죠 ^0^

역시 맛있습니다


도가니탕이 몸에 좋대서

제가 먹었습니다 하하하

꼬들꼬들한게 맛있네요


그냥 설농탕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이 정말 진국이었습니다

장충동 별내옥 설농탕 아주 맛있네요!






ⓒ민트색구름 민구 http://mint9.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