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대정 모슬포항 우사미횟집 가성비꿀 싱싱해요!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8. 3. 17. 09:00

본문

반응형

대정 모슬포항 우사미횟집 

#대정 #모슬포항 #횟집 #가성비 #싱싱해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육지 사는 지인이 강력추천해서 가본

모슬포 우사미횟집입니다 아하하

제가 제주도민인데 육지사는 지인한테 

추천을 받다니 아이러니하지만

그 지인이 제주도에 자주 오는 분인지라~


하지만 제가 추천받고 1년이 넘어서 간건데요

그만큼 기대가 컸던거죠..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법

나 이제 식당 갈때 큰 기대 안할래 ㅎㅎ

제주시내에있는 가성비 끝판왕 횟집을 한번 다녀온 후로

그 이상을 보여주는 횟집을 찾기란 힘든데요..

하지만 모슬포항 우사미횟집 여기도 

보통 횟집보다는 잘나오는 편임은 확실해요



모슬포항에 위치한 우사미횟집

건물 이름이 대박빌 ㅋㅋㅋ


바다전망같은건 없지만 맛있으면 되지요~

전망보다는...

음식이 아주 맛있는데가 좋더라><

자연산활어전문 우.사.미.횟.집


오오 수조에 자연산 활어들이 느무느무 팔팔하네요~

이제 뭐에요 돔이에요? 생알못..(생선알지못하는1인...)

멋있게 생겼네요... ^^


매장 깔끔하고 주방도 오픈되어있어요

우사미.. 우리 사장님이 미쳤어요라고..


회 종류에는 잡어, 사시미 모듬과 방어가 있어요

방어가 맛있는 철이라고 하는데 

이거 먹기 전날 방어를 먹은지라

사시미모둠 소 (2인) 시켰더랬어요

이밖에 쏠치, 참돔, 벵어돔, 돌돔, 다금바리, 광어, 전복, 한치, 소라, 자리, 멍게 가 있고요

점심식사로 돔매운탕, 돔지리, 회덮밥, 초밥이 있어요

꿀맛이라능 꽃게탕도 있군요~

대정 모슬포항 횟집.. 점심때 와도 좋겠어요!


한상 거하게 완성!!

차례차례 갖다주세요

소라, 전복, 굴, 멍게가

정말 넘나 싱싱해서 놀랐어요

바다에서 갓 잡은듯한 느낌ㅋㅋ


멍게.. 제가 잘먹는편인데

저 내장이 정말 좋다니 최대한 열심히.. 먹었어요 ㅋㅋ

개불..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ㅎㅎ

전지현이 좋아하는 개불 ㅋㅋ


전복 진짜 싱싱해요

뽀드득뽀득뽀로롴ㅋ

그맛을 잊을수가 없네요


생굴도 엄청 싱싱해서

비린내1도 없고 하.. 정말

행복한 맛이랄까.


낙지는 좀 별루였어요..

개인 취향입니다~


모둠회 등장!!!

으악!!!!!!!!!1

맛있겠짜나!!!

누가 별로라고했어!!!

내가잘못했네 ㅋㅋㅋ


항공샷 크~

불필요한 장식따위 빼버리고

횟감만으로 접시를 채운 자신감

화려한 사시미의 자태 

넘나 예쁜것!!!

뭐였죠 무슨돔이랑 광어였는데

으악!!! 생각이 안나요!! 

..

역시 다녀온 다음날 바로 써야하는데!!

아시는분 댓글로좀.. 복받으실거에요


전 요렇게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같이간 동생은 초장찍어 먹는게 맛있다고 하네요~


해삼.. 어렸을땐 진짜 이런거 1도 안먹었는데

나이드니까(?) 해삼이 맛있더라구요

동생은 이것두 안먹더라...

이와중에 멍게 내장좀... 

전복 내장도 버리다 아깝다고 한소리 듣고 

먹은지가 엊그젠데.. 멍게내장은 정말.. ㅠㅠ

좋은거 주셨는데 제가 못먹어서 죄송각 ㅋㅋ


뱃살이 아주 그냥 크~~

입에서 살살 녹는게 그냥뭐그냥!!!


초밥 사이좋게 두점씩 노나먹기~


부드럽고 달큰한 주꾸미랑 새우볶음


매콤한 조개볶음~~


튀김까지~~


아직끝이 아니야!!!

전복버터구이까지~~


옥돔구이!!!


매운탕까지!!!

전항상 지리만 먹는데 같이간 동생이 요거먹고싶다해서~

근데 빨간탕도 참 맛있떠라는~~

둘이서 정말 배찢어지게 먹고 왔어요^^


사진 보고나니깐 정말 잘먹었네요 ㅋㅋ

정말 이날 넘 배불러서 

제주시 집까지 걸어가야할판이었다능..

대정 모슬포항 가성비횟집

우사미횟집이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