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공항 맛집 만석장 두부쌈밥전문점 할머니손두부

먹부림

by 민트색구름 2018. 3. 16. 21:22

본문

반응형

김포공항 맛집 만석장 두부쌈밥전문점 할머니손두부 

#롯데백화점김포공항점 #손두부맛집 #혼밥 #쌈채소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가 김포공항 직원분께 직접 추천받은

김포공항맛집 만석장에서 맛점하고 왔습니다

3살배기 아이하고 같이있어서

순한 손두부 시켜 먹으니

아이도 잘먹고 저도 잘먹었지요



롯데몰 김포공항점 MF층에 위치한 만석장

12시 좀 안됐는데 이미 사람들로 북적북적

저 들어가고 다음부터 웨이팅하더라구요

매장 앞으로 의자가 있어서 앉아서 기다려요


혼밥이 편하고 좋긴한데 제일 슬픈건...

1메뉴밖에 못먹는다는점 ㅠㅠ

여럿이 가면 이것저것 시켜놓고 

여러가지 먹을 수 있어 좋은데 말이죠..

김포공항 맛집 만석장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었지만

2인이상 되는 두부한정식을 시킬수가 없었꼬..

아이와 함께 먹을거라 하얀순두부 정식으로 주문햇어요

계절메뉴로 콩국수도 맛있을것 같네요!


매장은 깔끔하고 쾌적했어요

아기의자가 있어서 준비 챡챡 해주셨고요


담엔 두부한정식 꼭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보쌈, 훈제오리 나오고 맛있을듯


해물순두부와 순두부정식 비지정식은 매콤하니깐

하얀순두부로 주문했구요

두부돼지보쌈과 생두부 연두부를 따로 시킬 수도 있습니다


김포공항 맛집 만석장 두부쌈밥전문점 할머니손두부

콩은 국내산으로 사용하고 있었어요

굿굿


김포공항 만석장 특징은 10가지 이상의 쌈채소 무한제공입니다

셀프로 취향껏 가져다 먹으면 되구요


빠밤!!

넘나 훌륭한 비주얼 아니겠씁니까??

만석장의 모든 반찬이 다 맛있었다..

하.. 정말 이렇게 집에서 매일 먹으면 

얼마나 건강할까요? 

감기도 안걸릴거같아요..ㅋㅋ


하얀순두부찌개 안에든 계란과 함께 먹으니 더 맛있어요

무엇보다 직접 만든 손두부라 더 맛있구요

간장이랑 챔기름 둘러서 먹으면 완죤꿀맛~!


이게 연두부였나? 한국자가 나와요

정말 꼬숩고 부들부들한게

맛잇드라구요~~

아이도 잘먹네요!


하얀순두부에 뭔 오징어다린지 조금 들어있었거든요

쌈채소에 열씸히 쌈싸먹었어요

종류별로 골라먹는 재미도 있네요


김포공항 맛집 만석장 두부쌈밥전문점 할머니손두부  

챔기름 쳐서 먹어용~~


김포공항 맛집 만석장 두부쌈밥전문점 할머니손두부  

하얀순두부 혼밥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