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니오븐 추천 제니퍼룸 컴팩트 오븐 토스터 개봉 및 사용후기 자세히

리뷰love

by 민트색구름 2018. 3. 5. 19:05

본문

반응형

이쁨귀염이쁨 :)

#화이트 #주방가전 #제니퍼룸 #미니오븐 #적당한크기 #이쁨 #생선굽기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집에 광파오븐이 하나 있는데요

생선 하나, 식빵 하나 굽기엔

 너무 크더라고요..


광파오븐으로 쿠키나 머핀 등

 1층, 2층으로 구워도

다 못먹고 남겨서 버리기 일쑤.. 

우리집은 소식이라며.. ㅋㅋ


특히 아이가 있어 생선을 자주 구워주는데

후라이팬에 하면 기름 튀기는거 질색팔색

그랬떠뉘 주변에서 

미니오븐을 추천해 주었어요

그냥... 미니오븐 거기서 거기라며 

시중의 "미니오븐"을 사라고 ㅋㅋㅋ


미니오븐도 참 많더라구요

근데 모든 전자제품이 그렇듯

이것저것 많은 기능은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

간단하고 직관적인 기능과

저의 구입1순위는 디자인~

미니오븐이라 함은 모름지기

밖에 꺼내두고 쓰는 주방기기인지라

이쁨은 필쑤~~


소셜에서 좀 착한가격에 나왔길래 

냉큼 구매했어요

제니퍼룸 컴팩트 오븐 토스터 입니다


스티로폼으로 탄탄하게 포장되어 왔구요


구성품 빠짐없이 다 있어요

사실 구성품이랄것도 별거 없어요

본체, 트레이, 트레이집게, 빵가루받침대


트레이집게, 별 필요있나 했는데

이건 정말 꼭 필요한거에요

미니오븐이라 트레이가 작고 가벼워서

 오븐장갑으로 꺼내는것보다 

트레이집게로 꺼내는게 핵편해요


개봉을 마치고 주방 한구석에

자리를 잡아주었어요

인테리어효과까지 톡톡히 해내는

제니퍼룸 미니오븐이에요

이전엔 이것저것 잡동사니 바구니가 있었더랍니다;;


미니오븐 크기를 비교하자면

 광파오븐의 반사이즈 정도 되네요

미니오븐 들이고나서 광파오븐은

데우기 할때만 쓰게 되었다는..

음식양 많을땐 또 쓰겠죠^^;;


제니퍼룸 컴팩트 미니오븐

깨끗한 화이트가 넘 깔끔하고

주방 어디에 두어도 광채가 나더라구요

새거라 그런가 ㅋㅋ

버튼은 딱 두개

왼쪽이 온도조절, 오른쪽은 시간조절

넘나 편한것!!

참고로 온도조절은 딱 한번밖에 안되요

타이머를 늘릴수는 있는데

줄일수가 없어요.. 

그것만 주의하면 좋을듯^^

그래도 중간에 다 됐다 싶으면

 그냥 꺼내도 되니 넘 걱정은 말구요


뚜껑을 열면 자동으로 그릴선반이 끌려나와요

이것참 편리하더라고요

미니오븐이라서 뜨거울때 조심해야 하는데

반자동으로 선반이 꺼내지고 

거기에 트레이집게로 꺼내면

아주 간편하게 음식을 꺼낼 수 있답니다


미니오븐 추천 제니퍼룸 오븐 이유

상,하부에 각각 독립적인 

열전달 히터장착으로

조리시 뒤집을 필요가 없어

생선구울때 특히 더 편해요

제가 미니오븐 사려는 가장 큰 이유가

생선굽기 때문이였는데

미니오븐 사고나니 

생선을 더 자주 먹는듯해요


동영상으로 첨부해 보았어요

문은 살살 닫는게 좋겠네요^^


이건 부스러기받침대에요

토스터가 따로 있어서 

빵가루 떨어질일은 없지만

더러워지면 쏙 빼서 청소하면 되니

세상 편하겠쥬???


미니오븐 제니퍼룸 컴팩트 오븐 토스터

메뉴얼을 꼭 읽어보아야 하지요~


사용 전 주의사항!!

*처음 제품을 켤때 제품 타이머를 반드시 OFF에 두고 켜기

*제품의 액세서리는 뜨거운 물 또는 식기세척기를 이용해 청소하기

*제품을 완전히 건조하고 조립하기

***제품을 조립 후 처음 사용 전에는 최고온도로 15분간 작동 후 사용하길 권장

전열선에 쌓여있을 수 있는 먼지와 열선의 코팅제를 모두 태워 없애고, 처음 작동시 발생되는 냄새를 제거해준다고 합니다!!

이때 냄새와 연기가 발생핸다고 하는데 저는 크게 연기나 냄새가 없었어요 제품에 쌓인 먼지마다 다른듯??


처음 15분 작동하는 중이에요

딸깍딸깍 타이머 돌아가는 소리가

가까이서 들으면 크게 들리지만

막 거슬리진 않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엔 땡! 하고 

종소리가 들린답니다 


이제 트레이에 생선을 구워 볼까요

애기 줄려고 굴비 한마리만 올려봤어요

온가족이 먹을땐 두마리 구워요


자글자글~~ 기름이 싹 빠지네요

먹음직스럽게 잘 구워져요!!><

특히 생선구울땐 냄새도 덜나서 

확실히 미니오븐이 좋네요


사용할수록 편리한 트레이집게

요걸로 뜨겁지않게 트레이 뺄 수 있어요


그런데... 미니오븐님 바닥에 

종이호일을 깔아야겠어요 ㅋㅋㅋ

꺼낼때 물고기 형체가 없어지긴 했지만

맛은 분명 굴비 맞습니다 ㅋㅋㅋ

후라이팬에 할때보다 훨씬 

담백하고 쫄깃하달까?

무엇보다 사방팔방 기름안튀고

뒤집을 필요없다는게 최대강점


두마리도 구워보았어요

굴비는 여러마리 최대 4마리까지 가능할것 같고

고등어처럼 큰 생선은 반쪽씩 두쪽정도 될듯하죠?


이건 식빵에 마요네즈+간마늘+설탕 

바른거에요^^ 

식빵 1장 분량으로

아이 간식으로 딱이랍니다


아주 바삭바삭 맛있게 잘됐어요

사실 몇장 태웠어요;;

160도에 7분정도 하니 괜춘하더라구요

하지만 처음할땐 꼭 상태보면서 하시길^^


아들이 어린이집 끝나고 집에오면 

항상 먹을것 찾는데

미니오븐에 조리하면 

혼자 먹을양이 딱 맞아서 

남기지 않아 좋답니다

미니오븐 추천 제니퍼룸 컴팩트 오븐 토스터

그때그때 아이간식으로 작은양할때 좋고

생선구울때 좋고!!

이뻐서 인테리어 효과도 좋고!

조작이 간단하고!

...

미니미니한게.. 귀엽고?ㅋㅋ


이상 미니오븐 추천 포스팅 마칠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