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계절밥상 광주 수완 롯데마트점 주말저녁

먹부림

by 민트색구름 2018. 3. 3. 21:59

본문

반응형

한식뷔페

#계절밥상 #수완지구 #롯데마트 #주말저녁 #한식뷔페 #광주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광주 수완지구 롯데마트내에 있는

계절밥상에 다녀왔습니다

뭐든 제철음식이 몸에 좋다고 하죠

계절밥상은 이름 그대로 

제철음식이 나오는 한식뷔페입니다. 

한식뷔페는 많이 못먹는다는 

편견(?)이 있는데요

천천히 오래 먹으면 못먹을게 없다는...ㅋㅋ


이날 같이 간 수완지구 사는 지인도

계절밥상은 처음 와봤다고 하네요

수완지구에 뷔페가 많이 있어서 

다른곳으로 많이 간다고 해요


계절밥상 운영시간 및 가격

부가세포함 가격이고요


알레르기 정보가 잘보이게 두었네요


매장이 넓고 구분되어있어

 광주 수완지구 계절밥상은

각종 소모임으로도 좋을듯 해요


특히 수완지구 롯데마트는 

백화점, 마트, 영화관이

 한꺼번에 모여있어 좋지요

저도 이날 영화보고나서 간거에요


제일먼저 고깃간으로 직진 ㅋㅋ

족발찜, 삼겹보쌈, 불고기 등


계절밥상이라 제철에 맞는 재료로

음식이 준비되어 있네요

무침도 다양해서 골라먹어요


한식에 빠질 수 없는 대표주자 비빔밥

입맛대로 야무지게 만들어먹구요

계절밥상은 식재료를 재배하는 농부님들이

소개되어 있더라구요 뭔가 더 믿음이 가네요


계절밥상 테이블에는 전기렌지가 있어

탕을 먹을 수 있다는점이 좋지요

국물없이 한식이라 할 수 없잖아요~

육수도 맘껏 리필해서 먹구요


흑임자아이스크림에 딸기밭 소보로케이크ㅋㅋ

뭔가 한국한국하다는

전부 맛있게 먹었어요><


동치미국물에 막국수도 말아먹구요!


쌈메뉴도 맛있었던!


순대, 전, 튀김, 잡채 등등

제가 갔던날이 명절 다음날이라서

전, 잡채 등 겹치는게 많았지만..

맛있어서 또먹었어요 ㅋㅋ


마실거리에 수정과 등 있었구요

추가메뉴로 막걸리, 복분자, 전통주는 물론

맥주랑 에이드도 있어요~


계절밥상 광주 수완점

한식뷔페 맛있게 잘먹었어요

제철음식도 맛있고, 다양한 메뉴도 좋았네요

모든 음식이 다 내취향이었..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