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대정 가볼만한곳 노리매 매화축제

제주도민/여행,관광지

by 민트색구름 2018. 3. 1. 18:10

본문

반응형

보물찾기성공!

#노리매 #제주매화축제 #대정가볼만한곳 #서귀포 #제주도민할인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 서귀포 대정 가볼만한곳으로

노리매 매화축제 다녀왔어요!

민구는 두번째 방문인데요~

2년 전에도 매화축제기간에 방문했다가

보물찾기 아무리 찾아도못찾았던 기억이 새록새록^^;;


이때가 2월 3째주였는데요,

매표할때 직원이 매화꽃이 30%밖에 안폈는데 괜찮으시겠냐며 물어봐주더라고요

대정쪽에 딱히 갈만한곳을 못정한 우리는

그냥 들어가기로 결정~

참고로 지금쯤이면 활짝 핀 매화꽃을 볼 수 있을거에요!


매표하면 팔찌착용하고 들어가면 됩니다

제주도 관광지 할인..

도민할인보다 네이버예매가 더 저렴하더라구요^^



노리매 매화축제기간에는

스탬프투어와 보물찾기 이벤트를 해요^^

저 보물하나 찾았다능!!


제주 대정 가볼만한곳 노리매 매화축제

2월 셋째주 상황이에요^^

제주도가 원래 2월이면 따뜻한데..

제주도 한파때문에 늦게폈지 뭐에요ㅠ


그래도 가까이서 보니

예쁘네요^^

향기도 참 좋아요~

노리매는 놀이+매화 뜻이래요

입구부터 매화가 챠르륵~~



날씨가 넘 추워서 본관 건물 먼저 들어왔어요

대정 가볼만한곳 노리매는

이렇게 건물 안에 카페와 식사도 가능하고

이것저것 소소하게 놀거리가 있어서

오랜시간 머물 수 있어 좋더라구요

모과차, 감귤생강차 맛있게 마셨어요~



작은 동물농장이 있어 공작새, 닭, 염소 등

아이들이 참 좋아하지요



제주 노리매는 포토존이 곳곳에

아주아주 많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셀프웨딩 촬영장소로도 한한 곳이지요



공원을 한바퀴 돌면서 작정하고 사진찍으면

100장은 나올듯 ㅎㅎ

인생샷 쉽게 나오지 않겠어요?



노리매 30% 매화꽃의 아쉬움을 달래준

수선화가 넘 이쁘더라구요~


유채꽃도 예쁠듯~


노리매 가운데는 잔잔한 호수도 있어요

날씨 따뜻하면 요기서 테우체험도 할수있는듯


겨울이라 유리병에 아기자기하게

장미꽃을 꽂아 꾸며놓았더라고요

노리매 곳곳에 방문객을 위한 정성이 느껴졌어요


제주도에서 사진 찍으려면

야자수와 귤나무는 기본이져 ㅋㅋ



넘 이쁘죠~~

날씨만 좋으면 정말 일일이 사진 다 찍고 그랬을텐데 ㅋㅋ

일행은 본관건물에 두고

저만 블로그한답시고 포토존 사진 다찍고 ㅋㅋ

추워 얼어죽는줄 ㅠㅠ

하지만 3월엔 따뜻하겠죠 ...


끝이 없는 포토존.. .

근데 정말 하나같이 다 이뻐서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겠더라구요ㅋ



제가 그 유명한 위미리 동백꽃을 못본게 넘 아쉬웠는데

많이 지긴 했어도 풍성한 동백나무 보니 좋으네요^^


초가집 기와집도 있어요~

요기두 사진 이쁘게 잘나온다능!


테마별로 이렇게 스탬프가 있답니다


스탬프 완성!

넓기도 넓다!!


그리고 요건 보물이에용

아주 우연하게 딱 하나 찾았어요ㅠㅠ

나뭇가지 사이나 돌틈, 풀속에 숨겨놓는대요..  


보물찾기 하면 주는 선물~

미니어처 소주, 연필, 노트, 손수건 

중에 택1일이에요ㅋㅋ


고민할것없이 딱 하나 남았다는 

미니어처쏘주로 냉큼 집어왔어용


제주 노리매 영어교육도시 바로 옆이네요

근처 가볼만한곳으로는

 오설록, 신화월드, 산방산, 송악산 등이 있답니다

3월이라도 제주도 날씨가 좀 오락가락해서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면 좋아요~

그럼 모두 즐거운 제주 여행 되시길 바라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