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제주 키즈카페 지니어스 키즈카페 방탈출카페

제주도민/기타

by 민트색구름 2018. 2. 28. 19:59

본문

반응형

...의팔할이키카

#구제주 #제주키즈카페 #지니어스키즈카페 #방탈출카페 #키카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일도동에 있는 지니어스 키즈카페 다녀왔어요, 이 근방 사는 언니가 자주 간다며~ 따라가봤는데 괜찮더라구요!

구제주 키즈카페 찾으셨다면 한번 가보세요~


건물 3층이 지니어스 키즈카페고요

4층은 방탈출 키즈카페에요


구제주 키즈카페 지니어스 키즈카페

운영안내 및 요금안내 

방학중 무휴가 인상적이네요^^

학기중엔 매주 화욜 휴무고요~

파티룸도 있던데 노래방있고 좋아보였어요

아래 사진 찍어둠요^^


구제주 키즈카페 지니어스 키즈카페

다 좋은데 최대 단점이라면

주차...

건물 내 지하주차장이 정말 코딱지만할뿐더러

아예 주차금지에요ㅋㅋ

하지만 쪼금만 걸어서 있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다는거~

주차권도 준다니 굿~


3층 지니어스 키즈카페 딱 내리면

신발장 겁나많아여 ㅋㅋㅋ

신발을 잘 보관하구..


이쁜 문열고 들어갈게요~


구제주 키즈카페 지니어스 키즈카페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깔끔한 느낌.. ㅋㅋㅋ


화면 보면 지니어스 키즈카페 

전체 구성이 한눈에 보이네요


트램폴린, 볼풀, 미끄럼틀, 주방놀이 등등

장난감도 놀거리가 많아서 시간 금방지났어요

평일 오전 문열자마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막 휘젓고 다녔네요 ㅋㅋ


구제주 지니어스 키즈카페 

회원권 안내..


지니어스 키즈카페 이용수칙

저같은 사람이 열심히 읽어봅니다 ㅋㅋ

웅진 만들기체험도 있네요


외투보관과 기저귀교환하는곳


식사메뉴도 있네요

점심은 밖에서 사먹엇어요 ^^;;


4층 방탈출 키즈카페 가려면

 외부계단으로

실내화신고 올라갈 수 있어요


3층 키즈카페 이용자들도

4층 편백나무존 이용가능한데요

그냥.. 춥기도하고 올라갔다내려갔다 귀차니즘에

저만 사진찍고 내려왔어요ㅋ


들어오면 가운데 테이블 있고

한쪽은 방탈출, 한쪽은 파티룸이에요


파티룸이 정말 좋아보였음

노래방도 있어요ㅋㅋ


방탈출 키즈카페 이용요금

뭐가 되게 많고 복잡하네요ㅠ

암튼 6세이상부터 이용가능하다니

우리 아들 꼭 데리고 와볼려구요


탈출 성공시 소소한 선물이 있네요


3층 키즈카페

 15개월 - 초등 저학년 키 140cm 미만 이용가능

4층 방탈출은 2인 기준 

6세이상 이용가능하고, 7세이하는 보호자동반이네요

방탈출은 예약필수고요^^


지니어스키즈카페 인스타가 있어요~

이벤트 등 하는가봐요

 자주 가시는분은 팔로우해도 좋을듯!


구제주 키즈카페 지니어스 키즈카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