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노형동카페 어컵오브아일랜드 커피 맛있어요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8. 2. 23. 22:39

본문

반응형

바이올렛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 노형동 집근처 카페 후기 올려볼게요

이 건물에 요가원이 있어서 한동안 매일같이 갔었는데요, 카페는 보기만 하다가 방문은 처음이었는데 웬걸 커피가 정말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커피앤 비어라고 써있어요

저녁엔 맥주도 판매하더라구요


어컵오브아일랜드 운영시간

월~토 오전10시 ~ 오후12

일요일(공휴일) 오전11시 - 오후9시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어컵오브아일랜드 카페 특징은 

벽면 가득 우쿨렐라와 기타에요

할인판매 하고 있더라구요~

우쿨렐레 배우고싶따...ㅋ


메뉴 다양하게 있고요

아메리카노 바이올렛으로 주문했어요

식어도 맛있다는 그 커피에요!!

사실 사장님이 자세히 설명해 주셨는데

잘 기억이 안나고.. (커알못..)

좀더 부드러운 커피라고 했던건 확실해요 ㅋㅋ

제주맥주를 포함 수제맥주 촤르르

저녁에 노가리 뜯어먹으면서 수다떨기 딱!


감기 걸리신 그분을 위한 유자차와

아메리카노 시켰뜨아


한쪽 벽면엔 각종 바리스타 자격증, 인증서 등등 

챠르를~~


어컵오브아일랜드


아메리카노, 유자차에요

커피가 맛있어서 그런지

커피만 대량 테이크아웃해가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먹고 갈꺼라 머그잔에 주는 센스


그나저나 커피가 정말 맛있더군요

커알못도 느끼는정도라면 

정말 맛있는걸꺼에요 .. ㅋㅋ


유자차도 맛있었어용~

감기야 물럿까라!!!


디저트가 빠질 수 없쬬

쫌전에 장어 배터지게 먹고왔는데

케이크가 입에 들어갑니다

암요ㅋㅋ


당근케이크 맛있네요

요거 다 먹고 추가로 

치즈케이크도 시켰는데

맛있게 잘먹었어요 ㅋㅋ


그나저나 핸드드립체험 해보고 싶은데

언제 시간되면 꼭 해볼라고요^^

핸드드립체험은 사전에

예약신청해야 하니 참고하시구요~

제주 맛있는 커피 

어컵오브아일랜드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