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공항내 맛집 한식당 해오름 전복성게미역국, 버섯들깨순두부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8. 2. 6. 21:57

본문

반응형

제주공항맛집?

#제주공항 #맛집발견 #어린이놀이방앞 #해오름 #제주공항한식당 #전복성게미역국 #버섯들깨순두부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오늘 동생이 내려온대서 픽업하러 제주공항에 갔다가 동생은 못만나고 맛점하고 왔어요 아하하하하...

폭설때문에 비행기가 제주도 상공까지 와서 기다렸는데 응급환자 발생으로 다시 돌아갔어요ㅠㅠ

대부분 지연, 결항되고 제주공항에 오늘 사람 엄청 많았다능..


예상치 못한 제주공항내 맛집 발견

해오름 한식전문점이에요

엄청나게 배가고팠던건 안비밀 ㅋㅋ


전 웨이팅 없이 들어갔는데

오늘따라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다 먹고 나오니깐 이곳 뿐만 아니라 

맞은편 푸드코트도 줄이 엄청 길었다능


제주공항내 맛집 한식 전문점 해오름

한식당답게 인테리어도 한국한국하죠?

서비스도 넘나 친절해요!

특히 계산하시는분 쵝오


제주공항내 맛집 해오름

메뉴판이 식당 밖에 아주 큼직하게 나와있어서

메뉴 정하고 들어갈 수 있어요 ㅋㅋ

시간이 생명인 공항에서 시간절약 굿

들어가면 주는 메뉴판이랑 똑같아요

아침점심저녁 다되는거랑

점심,저녁만 되는메뉴 있구요


전복성게미역국

애들 둘이 사이좋게 노나먹으라고 주문

기본찬은 다 똑같아요

아들이 어묵 많이달라고해서

어묵을 큰그릇에 추가해서 더줬답니다

감동먹음


전복이 하나 들어있는데

엄청큼요

부들부들 쫄깃쫄깃~


성게도 아주많이는 아니지만

그냥 뭐 적당히 들어있어요 ㅎㅎ

제주공항내 에서 이정도면 

훌륭합죠 ㅎㅎ


버섯들깨순두부

매운거 아님~~


버섯이 3종류정도 들어있고

순두부랑 들깨가 꼬소하니 맛있네요

좀 느끼하다 싶음 김치랑 같이 먹었어요


주문서에 '어묵많이'라고

 깨알같이도 써놨네요ㅋㅋ

참, 먹다보니 해물순두부찌개는 떨어졌다고 하는거 보면

해물순두부찌개가 맛있나봐요^^

제주공항내 맛집 찾으셨다면

한식당 해오름 괜찮아요~

이 앞에 푸트코트 한식도 잘나와요^^




제주공항내 맛집앞에

어린이놀이방 있어요!

4층 어린이놀이방에서

아이들은 기다리는 시간 지루하지 않고 좋아요

놀다가 결국 다시 집에 갔다는.. ㅋ




1층 제주공항 도착하면 마주하는

제주의 수많은 관광지들..

이 옆에 또 한칸 있어요 ㅎㅎ

언제 다 가보죠?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