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현지인 숨은 맛집 백가네 꽃게찜 내마음속에 저장!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12. 17. 18:14

본문

반응형

쥔촤맛잇쒀

#제주시 #제주시청맛집 #꽃게 #양념게장 #꽃게찜 #점심특선 #양념게장정식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도민맛집 제주시청맛집 백가네 꽃게찜 진짜 맛있더라구요!!

이쪽 사는 언니가 추천해서 갔는데요, 역시 그 지역구 주민 말 듣고 가니깐 실패가 없네요 ㅋㅋㅋ 그래서 제주도 현지인 숨은 맛집입니다!

원래 꽃게도 좋아하지만 요긴 더더더 맛있어서 나중에 가족이랑 또 갈려고 내마음속에 저장~ 해둔 백가네 꽃게찜!


백가네 꽃게찜 

밥먹을땐..

 꽃게길만 걷자 ㅋㅋㅋ


고단백 저칼로리 키토산 필수아미노산

꽃게~

영양만점 꽃게 먹으러 

어서 가자구용 ㅋㅋ

근데 백가네꽃게찜 다좋은데 최대약점이

주차할데가 아예 없다는것

제주시청 뒷쪽으로 골목길에 있는데요

진짜 제주 현지인 아니면 모를 곳에 있어서

제주도 현지인 숨은 맛집이에요!!

전 다행히도 가게 앞에 주차하긴 했지만

다른 일행은 골목길 저멀리 어딘가에 주차하고 걸어왔다는..ㅠㅠ

사장님한테 물어보니깐 그냥 시청에 주차하고 오는게 편할거라는 이야기...


제주시청 백가네꽃게찜 영업시간 확인해요~

오전 11시 ~ 오후9시

일요일 휴무에요!!


백가네꽃게찜 메뉴

꽃게찜과 꽃게탕, 간장게장이구요

오후3시까지는 점심특선으로

양념꽃게장정식과 

꽃게해장국을 하고 있어요~

백가네 하니깐 괜히 백종원 생각이 나네용ㅎㅎ

꽃게찜 중+볶음밥, 꽃게장 정식 주문이요~


식당 내부는 식탁도 있고 방도 있어서

편하신대로 앉으면 됩니당

우린 아가들 있어서 방으로 안착!


반찬 다 맛있음 주의

리필 계속하고

특히 감자채볶음이랑 시금치랑 오이랑 멸치랑 김치 넘나 맛있엉

ㅋㅋㅋ 네 다 맛있다구요 ㅋㅋㅋ


성인 4명이서 

꽃게찜 중+볶음밥, 꽃게장 정식 주문했구요

주문하니깐 반찬이랑 홍합탕을 내어줍니다

홍합탕이 맵지 않아서 아가들도 잘먹었어용


요거이 양념꽃게장정식 입니다

진짜맛있어요ㅠㅠ

 제주도에서 정말 얼마만에 먹어보는 꽃게냐

제주도는 흑돼지 아니면 고기국수

것도 아님 해물탕 ㅋㅋㅋ


꽃게장양념정식 시키면 공기밥 주는거 양념장에 비벼달래서

냠냠챱챱

아힝 넘맛있쪄요

제주도 현지인 숨은 맛집 백가네 강추해요 ㅋㅋ


다음으로 꽃게찜 중 나왔어요

매콤하게 무친 아삭아삭 콩나물이랑 

꽃게가 아름답게 챠르르~~


꽃게살 가득가득

여기 있어줘서 눈물나게 고맙다..ㅠㅠ

정말 열심히 발라먹었어욥 우헤헤


꽃게 살 다발라먹고 

다음은 뭐?

볶음밥 3공기 추가해서 먹었떠욥ㅋㅋ


제주도 현지인 숨은맛집 백가네 꽃게찜 다먹고 후식으로

커피마시러 큰도로 쪽으로 나와봤는데요

샬롬호텔 1층에 카페 하나 있더라구요


샬롬호텔 1층 카페 무세띠

그냥 호텔 투숙객들이나 회사 근처 등

테이크아웃으로 많이 찾는듯~


매콤달콤 꽃게찜하고 양념게장하고 먹은 뒤라그런가

아이스로라떼~ 난 목이 안좋아서 따뜻한 라떼~

커피 맛있네여^^

오늘도 맛집 클리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