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호테우해변 카페 조아찌커피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12. 15. 13:0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호테우해변 #제주공항근처 #카페 #조아찌커피 #바닐라라떼 #맛있어 #조아찌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이호테우해변에서 배낚시할때 낚시배 시간이남아서 기다리는동안 커피마신 곳 조아찌커피에요

맛있게 커피마시고 낚시하러 갔더니 배멀리로 웩웩ㅋㅋㅋ여러분은 배낚시 하기 전에 꼭 멀미약 챙겨드시길~

이호테우해수욕장 바로 앞이라 전망 좋구~ 아늑한 분위기에 사장님도 친절했던 기억이 나네요, 

포스팅 한다고 사진찍어놓고선 까먹구 사진정리하다가 이제야 발견해버렸네요^^;;

 

제주공항 바로 뒤 이호테우해변 카페 

조아찌커피


이호테우해변이 꽤 길어요

말등대에서 걸어오려면 멀어요~

카페조아찌는 말등대 반대편이랍니다


현사포구에 더 가까워요

조아찌커피 카페 앞은 요렇게 해변

여름에 찍은 사진이라 햇볕 쨍한 사진

넘 좋네요^^ 전 겨울보다 여름이 더 좋아용


제주도여름 성수기엔 사람들이 많아서

요앞에 주차도 꽤 힘들테지만

겨울은 비수기라 사람 별로 없을듯해요^^


조아찌커피 핸드드립 전문점

알록달록


조아찌카페 메뉴 보실래요

커피 조아찌 스페셜 보시면요

커피 10,000

커피한잔 주세요 7,000

안녕하세요! 커피 한잔 주세요 5,000원

요렇게 돼있는데요

전 무슨 커피가 1만원이나 하나, 

무슨커피길래 그런가 물어봤더니

친절하게 인사하고 주문하라는 의미의 메뉴판이었어요 ㅋㅋ

난또 뭔가 특별한 커피가 있는줄.. ㅋㅋ


혼자 가서 심심해서 할것도 없었는데

조아찌커피에 구경할게 참 많더라구요 ㅋㅋ

음악도 엄청 풍성한 클래식이 흐르고

아기자기 소품구경도하고, 제주여행에 유용한 

관광지 정보 책자도 있구말이죱 ㅎㅎ


카페가 소규모이기도 하고 인테리어가 아늑해요~


제가 마신 바닐라라떼

커피 완전 맛있었어요!

바닐라라떼 막 너무 달면 먹기 싫은데

요건 딱 적당하달까 ㅋㅋ

바닐라라떼 커피랑 우유의 그라데이션이 넘 이쁘지 않나요?

이호테우해변 주변에 카페가 별로 없어요

조아찌커피에서 맛있는 커피

인사도 하고 친절하게 주문해서~ ㅋㅋㅋ

드셔보세용^^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