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베이커리 카페 제주공항근처 앙뚜아네트 맛도 고급져!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12. 14. 08:30

본문

반응형

제주신상빵집&카페 

#마트로 #건입동 #탑동사거리 #구제주 #제주카페 #제주빵집 #빵순이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구제주 건입동 탑동사거리 마트로 옆에 이쁜 카페가 있는걸

이.제.야 알게된 1인입니다.. 

분명 올 여름까진 없었던거 같은뎅..ㅋㅋ

암튼 베이커리 카페라서 빵도 맛있고 분위기도 넘나 취저였던 제주 빵집으로 명성을 떨칠 앙뚜아네트~! 소개해볼게요~~


제주카페 앙뚜아네트는 

제주 베이커리카페고요

시식을 많~이 할 수 있어 

실패없는 빵선택이 가능하는점~


저번주에 다녀왔는데

12월이라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이고요~



처음 들어갔을 때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프랑스 루이16세의 왕비 마리 앙뚜아네뜨가 뙇!!!

마리 앙뚜아네트?

사치와 낭비로 상징되기도 하지만 

혁명의 소용돌이속에 죽임을 당한 

비운의 여왕으로 동정받기도 하는

복잡한 인물이죠, 

어릴때 만화 베르사유의 장미 

안봤는데.. 재밌었겠다ㅋㅋㅋ


암튼 요기는 제주공항근처라 

제주여행객에게 좋기도 하고요

베이커리&카페로 제주최대규모라고 하네요

정말 넓긴 넓더라구요!


빵이며 케잌이며 초콜렛이며

종류도 정말 다양해요

다 먹고싶은데.. 미쳐버리겠네 ㅋㅋ


제주카페 앙뚜아네트 추천 이유는?

빵 종류도 다양할 뿐더러 

새롭고 신선한 빵들이 많고

그런 처음보는 새로운 빵들을 

마음껏 시식할 수 있단거에요

그냥 잘라놓은거 주워먹는 시식 아니구요

직원분이 친절하게 시식을 도와줘요

이 빵 시식해보고싶다고 하면

바로 즉석에서 시식가능입니다

그 왜.. 빵 매대 가운데에

 두명씩 서있더라구요^^


물도 이쁘게 마련되어 있구요


제주시 베이커리카페 인테리어 

다다다 넘넘넘예뻐요

소품 하나하나 다이쁘고 조화롭고

뭔가 아름다움이 풍성한 느낌적인 느낌ㅋㅋ

그와중에 깨알같이

앙뚜아네트의 3가지 원칙이 있길래 구경

천연발효/저온숙성/단 하루만 판매

원칙을 지킨다네요^^

Good~


제주카페 앙뚜아네트 아기의자 준비완료

어쩜 아기의자도 이쁘네


원래 요기 돼지고기로 맛점하고나서

후식으로 커피 마시러 간건데ㅎㅎ

카페라떼랑 바닐라라떼, 그리고 자몽에이드였나?

음료도 괜찮았구요



어머 빵쟁반도 고급진거봐

이런 이쁜 쟁반 어디서 사나요


커피 마시러 간건데

빵이 넘 맛있어 보여서

옆에 있던 직원한테 시식요청하고

이것저것 먹어보구

넘 맛있는거 2개 사버렸어용 ㅎㅎ

치즈쌀식빵이랑 망고쉬폰인데

제입맛에 넘 맛있더라구요 ^0^



제주공항근처 제주 베이커리카페엔

브런치 메뉴도 있었어요

오전9시~오후2시까지

나중에 우리모임도 먹기로 약속~



GARANTI 로스팅머신 멋지네욤

자세히는 잘 모르지만 

좋아보여 ㅋㅋ



요기 화장실도 이렇게 이뿌답니닷

셀카각

카페 곳곳에 포토존처럼 예쁘게 꾸며놔서

울 딸램 인생샷도 여럿 건짐요



집에와서 그날 저녁으로 반 먹고

담날 아침 몽땅 클리어

쥔짜맛있어용

먹어보고 산거라 실패할 염려없었쬬

치즈쌀식빵은 달콤꼬소한 치즈맛에 약간 케잌같달까요

망고가 콕콕박힌 망고쉬폰은 

칼로 썰때도 흐물흐물 거릴만큼 완전 부들부들~~

둘다 돌쟁이 딸램이 맛잇게 먹구

탈도 없고

저온숙성에 천연발효종 때문인가봐요

더부룩하지도 않구요

제주여행 제주공항근처 제주 베이커리카페 왕추천이요~


앙뚜아네트 제주 베이커리카페

064-752-5455

제주 제주시 중앙로 13

매일 10:00 - 24: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