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베이비카페 어놀 36개월미만 베이비 모여~

제주도민/기타

by 민트색구름 2017. 12. 12. 20:33

본문

반응형

어진이네놀이터_어놀

#제주키즈카페 #베이비카페 #이도동 #노형동 #36개월미만 #자몽차 #엄마모임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 베이비카페 어놀이라는곳이 있더라구요

어진이네놀이터의 줄임말인가본데 어진이? 왠지 어진이라는 아이 이름같은 느낌이죠? ^^

돌쟁이 아이 데리구 집에만 있음 넘나 심심한것 아니겠어요?

애기는 심심하고 엄마는 힘들구 또 힘들고 말이죵 ㅎㅎ 

  

어놀은 제주도민할인쿠폰 어플

1시간 이용권 있으니 참고해요~


제주도 베이비카페 어놀

스킨케어도 하구 트니트니 강의도 있네요

주차장도 건물앞에 있구, 주변이 골목길이라

그냥 도로에 주차해도 되는것 같아요

1층이라 밖에서 안이 훤히 보여요 ㅎㅎ



제주 베이비카페 어놀은

36개월 미만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최적의 놀이방으로 꾸며놓았네요

키즈카페와는 확실히 차이점이 있답니다

아장아장 걷는 아이들이나

아직 누워있는 아기들을 위해

바운서, 쏘서, 미끄럼틀, 에듀테이블, 아기체육관,

보행기, 점프앤런, 에듀플러스, 러닝테이블, 등등!

0개월부터 이용가능한 장난감과 육아용품이 가득

돌쟁이 딸램이랑 14갤 아들친구램도 정말 잘놀았어요

원래 엄마없으면 우는 딸인데

엄마가 화장실가도 본체만체하며

놀기에 완전 초집중ㅋㅋ 좋구나~


음료를 시켰더니 

컵홀더가 ㅎㅎ

직접 그리신 모양


수제자몽차 시켰는데 좀 싱거워서

 자몽청에 엑기스있죠 그거 좀더 넣어주네요

자몽 떫어서 싫어하는데 요건 많이 안떫더라구요?


아이들 먹을것도 있어요

나참, 지금 보니, 

메뉴랑, 애들 먹을거리 그런걸 하나도 안찍었네요ㅋㅋ

점심식사 하기에 여러가지 식사 메뉴 있어요~

엄마들 점심 모임으로 굿굿

-

요미요미 사줬는데 

요미요미가 꾹 누르면 주스가 쭉나오잖아요 

아시죠? 완전 짜증나는 그거...ㅠ

컵홀더가 없어서 저렇게 만들어줬어요 대박ㅋㅋ

요미요미 컵홀더 있던데 사야겠다능;;


수유실과 기저귀갈이 같이있어요


베이비카페 어놀

이도점은 금요일 휴무/ 노형점 월요일 휴무

이용요금 참고하세요~


영업시간

오전11시~ 저녁7시

토요일은 12시~ 저녁7시


제주 베이비카페 어놀

출석이벤트를 하고있었어요

그런데 같이 간 언니 얘기 들어보니 

요거 될려면 

맨날 출근도장 찍어야 한다고 하네요 ㅋㅋ


어놀 키즈카페 베이비카페

집에서 가깝거나 엄마들 모임할때

괜찮아 보여요~

제주의 다른 키즈카페, 베이비카페도 포스팅있어요↙


   제주 키즈카페 베이비카페 아기수영장 까꿍베베 진심 넘나 그뤠잇! 

   타요 키즈카페 제주 용담점 아이가 정말 좋아해!

전 갠적으로 까꿍베베가 좋더라구욥..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