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흑돼지거리 제주몬트락 추천하지는 않아요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12. 11. 09:00

본문

반응형

서비스는_글쎄

#제주흑돼지거리 #구제주 #흑돼지 #제주몬트락본점 #백돼지 #오겹살 #제주여행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도 고깃집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이유가 고기를 구워준다는것

제주도 대부분의 고깃집은 우리가 원래 먹던 그냥 돼지인 백돼지는 비싸고 흑돼지는 겁나 비싼편이라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이렇게 비싼 돼지고기 사먹기 꺼림칙하지만 이왕에 여행 온거 사먹는거고 또 이왕에 제주도까지 와서 사먹으니까 제주흑돼지를 먹는게 기분도 좋겠죠, 그래서 제주흑돼지거리까지 생긴거 아니겠습니까?

특히 저는 제주도 고기집 처음부터 끝까지 구워주고 서비스가 친절해서 비싸도 맛있게 먹곤 하거든요


그런데 제주흑돼지거리라고 해서 

특별나게 맛있거나 

특별난 서비스가 있다거나 

그런건 전혀 아니더라구요

그냥 고깃집이 많이 모여있는 곳이랄까

참고하세요,

다른데 고기 처음부터 끝까지 구워주고 

서비스 친절한데 정말 많아요

예를들어 노형동에 늘봄은 서비스가 캡짱 좋아서 저녁때는 물론이고 점심때, 심지어 오전10시에도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요, 사장님부터가 정말 친절하시고 직접 일일이 체크하시고 만족스러워서 자주 가는 곳이랍니다


제주 흑돼지거리 몬트락

몬트락이 뭔뜻인가 검색해봤어요

둥실둥실 살이오른 모양의 제주방언이랍니다

이름은 잘 지었네요


무항생제돼지에 아스파라거스 홍보

전 아스파라거스 안나오던데요?


1층 주차장이고 2~3층 식당

엘리베이터 있어요


2층 프론트 

아 정말 기대했었는데

실망만 하고 온 제주몬트락..


제주 몬트락 메뉴 및 가격

전국에 걸쳐 분포해 있는 체인점이네요

제주몬트락 여기가 본점이구요

체인점 본점이 서비스가 이래서야..


기본 셋팅에요

버섯도 무슨 저렇게 통으로 주더라고요 나참 ㅋㅋ

마늘도 통 

샐러드, 장아찌, 김치 먹을만 해요


제주몬트락은 삼겹살이 아예 없고

오겹살만 있는데요

이렇게 보면

그냥 삼겹살같네요


갈매기살 한번 먹어봤어요

역시 사람들이 삼겹살을 많이 먹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ㅋㅋ


고기 꾸워먹고 난 다음엔

냉면이 꼭 땡기죠..

후식냉면도 있었지만 

그냥 식사류 냉면 시켜서 먹어봤어요

양이 꽤 되서 배불리 먹었어요

고깃집 가서 냉면을 제일 맛있게 먹고 나왔네요

백돼지 오겹살 3인분, 갈매기살 2인분

냉면 먹고 8만3천원 나왔어요

또 가진 않을것 같네요

*위 글은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생각이며

서비스, 맛은 사람에 따라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