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탑동 숨은맛집 진두루치기 순두부찌개 동태찌개 캬~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12. 6. 23:02

본문

반응형

골목길에_숨어있음

#삼도동 #탑동 #칠성로 #제주목관아 #구제주 #제주공항근처 #순두부찌개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추운 계절 즐거운 제주도 여행 하고 계시나요? 

이렇게 추울땐 뜨끈~한 국물이 들어가줘야 하는데 말이죠^^

제주탑동/ 칠성로/ 동문시장/ 삼도동 근처라면?

제주 숨은맛집으로 추천하는 제주 진두루치기에서 뜨끈한 순두부찌개랑 동태찌개 먹고 추운 겨울 든든하게 여행하면 좋을것 같아 포스팅 해볼게요!

큰길가에서는 알 수 없는 골목길에 숨어있는 현지인만 아는 맛집이랍니다~!

  

순두부찌개에 계란 노른자가 뙇!!!

보글보글 국물이 캬~~ 

msg맛 1도 없는 

제주탑동 숨은맛집 진두루치기의

순두부찌개 맛좀 보십써~ㅋㅋ


유모차 끌고 무작정 식당찾아 삼만리~

저기 보이는 두루치기로 결정!

원래 두루치기 간판 보구서

 두루치기 먹으려구 들어간건데...


제주 진두루치기 메뉴를 보니

내가 먹고싶던 순두부찌개가 뙇!

같이 간 언니는 또 마침 먹고싶었던

동태찌개가 뙇!!!!!!!!!!!!

흐흐 좋다좋아

김치찌개와 제주 고사리육개장도 맛있겠다아~

참, 두루치기는 2인 이상 가능했어요

공기밥 1,000원 별도구요

제주 혼자여행 할때 혼밥으로는

순두부찌개 또는 동태찌개를 추천합니돠~


기본찬에 양념게장이 뙇~~~~

 게장귀신 민구가 전부 클리어 ㅎㅎ

다른 반찬들도 기본 이상


순두부찌개 

캬~

땡땡 순두부찌개 전문점보다

 더 맛있네요 ㅋㅋ


소리를 켜고 영상을 감상해 보시겠어요?


보글보글보글 소리를 듣고있으면

마음이 편안해 진답니다 :)

이너피~스


제주 탑동 숨은맛집 진두루치기 동태찌개

왕만한 동태가 3덩이에

알도 꽉들어차서 언니께서

아주 맛있게 잡주심 ㅋㅋ



왼쪽이 제가 먹은 순두부찌개고

오른쪽은 언니가 준 동태찌개 ㅋㅋ

사이좋게 노나먹음 ㅋㅋ

둘다맛있쪙>.<


제주 탑동 숨은맛집 진두루치기

영업시간 오전 11시 오후 10시

매주 월요일 휴무 꼭 잊지마세요!

넘 맛있어서 가족하고 또 갔었는데

하필 월욜이어서 허탕쳤어유ㅠㅠ



두루치기도 맛있겠다...

티스토리에 카카도프렌즈 스티커 쓸 수 있으면 정말 좋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