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카시아집성목 주문절단 장난감진열장만들었어요 인테리어효과에 우리 아이 정리습관까지!

리뷰love

by 민트색구름 2017. 1. 21. 12:16

본문

반응형

DIY는 손잡이닷컴에서!

손잡이닷컴에서는 원목을 재단해주는 가공서비스가 있어서

DIY하는 사람들에게는 넘나 고마운 사이트죠~!

타업체와 비교해도 서비스가 넘 좋아서

저는 아주 먼 옛날부터 손잡이닷컴을 애용하고 있어요^^

DIY의 조상격이라고나 할까? 그런 느낌이에요 저한테는ㅎ


항상 미성집성목이나 미송합판 등 저렴이로 주문하다가

요번에는 아들 장난감진열장 만들려구 좀더 이쁜 원목을 골라봤어요!

어릴때 시골에서 자랐는데, 아카시아나무가 가득~했던 산에 가면

아카시아꽃 향기가 넘넘 향기로웠던 기억이 나요*

아카시아꽃 향기 정말 좋거든요! 지금도 아카시아향을 좋아해요~

그때 맡은 향기를 따갈 수가 없지만요..


아카시아 집성목에 대해 알아볼까요?

아카시아 나무의 특징은 단단한 내구성과

부식에 강해 실내 뿐만 아니라 외부에서도 많이 사용되는 나무입니다.

아카시아 집성목의 무늬결은 일정하지 않은 무늬이며

색상과 패턴 자체가 빈티지한 인테리어 연출에 적합합니다.

기본 코팅 작업을 제외한 페인팅 작업을 하지 않아도

무늬결 자체가 인테리어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 손잡이닷컴


아카시아 집성목의 가장 큰 매력포인트는 바로

무늬결이에요 보시면 알겠지만 무늬가 넘 아름답죠!

그래서 저도 그냥 원목에 페인팅은 전~혀 하지 않고

only 바니쉬로만 마무리했답니다!




절단 서비스 참 좋아요

손잡이닷컴이 좋은점은 정확한 절단 이외

원형재단, 부분재단, 문짝, 창틀 등 다양한 서비가 있다는점이에요!

세상에 완전 diy천국이라고 해도 손색없음이요!!!




1회 바니쉬 칠했어요 ㅎ

겨울이라 넘 춥지만

거실 창문 살포시 열어놓고 작업했어요>.<




1회 칠하고 찍은건데 첫번째 사진의 원목과 비교되죠?

넘 이쁜거있죠! 따로 꾸밀 필요가 전.혀. 없어서 좋아요




왼쪽이 원목 vs 오른쪽 바니쉬 1회

바니쉬 칠하니깐 나무색이 선명해져요

실제로 보면 정말 이뻐요!!

사진을 왜케 못찍었을까ㅠㅠ




아들 방에 두었어요!

장난감진열할려구 만든거라 만드는건 퍽 쉽구요 ㅋㅋ

근데 제가 diy초보라서..

중간 지지대를 만들어야되는데

그냥 모양만 그럴싸하게 해서 ㅋㅋ

옆으로 밀면 흔들려요 ㅋㅋ

다행히 옆에 디지털피아노가 막고있어서 무너지진 않겠네요 ㅋㅋ




아들이 진.짜. 좋아해요!

아들이 직접 스스로 정리중입니다!!

아이 정리습관 키우기에도 가구가 한몫하네요!




처음 계획은 다리를 붙이려고 주문까지 해놓고..

넘 귀찮구 여러가지 사정으로 인해

그냥 저 스티커를 붙였어요 ㅋㅋ

 뭔지 아시죠?

긁힘방지 부직포스티커요 ㅋㅋ

먼 옛날 다이소였나 암튼 출처불분명한곳에서 사제낀

부직포스티커에요 ㅋㅋ그거 바닥에 여러개 붙였어요 ㅋㅋ




열심히 정리중이신 아들

엄마가 뿌듯해 :)




쨘~~ 요렇게 완성되었어요

아들두신분은 다 아시죠 카봇 또봇

그놈에 자동차로봇들 아주그냥

여기 말고 다른데 또 있어요 ㅋㅋ

진열장을 하나 더만들어야 한가봉가~~





손잡이닷컴 원목재단 아카시아집성목

제가 주문한건 아카시아집성목 중에서도 15mm 인데요

아카시아집성목은 처음 주문해봤는데 대만족이에요!

아들 장난감이 넘쳐흘러 주체를 못해서

사람방인지 돼지우린지 분간이 안가길래

장난감 진열장 직접 만들어줬더니

함께 작업하며 애착이 갔는지 스스로 정리까지 합니다


카봇또봇은 크기가 커서 

시중 판매되는 미나카진열장이나 장난감진열장에는

안들어가고 또 넘 비싸더라구요 ㅡ.ㅡ

전 이렇게 큰사이즈로 만들었는데 

배송비까지 총 10만원정도 들었어요

만들기어렵지 않으니 도전해봐요~!^^

손잡이닷컴 쌩유!


손잡이닷컴 www.sonjabe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