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7번가피자 신제주점 탄두리야끼피자 먹어봤어 방문포장 30%할인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10. 16. 16:51

본문

반응형

맛은_읭??

#7번가피자 #피자배달 #신제주피자 #탄두리야끼피자 #노형동 #피자 #할인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저는 주로 피자는 도미노피자에서 화요일 방문포장으로 40%할인받아서 먹는데요~ 

다른 피자도 한번 먹어볼 생각으로 피자집을 찾던 중 7번가 피자를 발견! 

7번가 피자는 수요일 방문포장 40%할인을 하고 있었어요 하지만 이날은 안타깝게도 수요일이 아니었.. 

40%는 아니더라도 방문시에는 30%할인을 하더라구요,, 고맙고맙

원래 배달시켜먹으려고 했는데 30%라도 아껴보자는 투철한 절약정신으로 번거롭더라도(머리 안감은 민폐얼굴이지만) 직접 방문해보았어요~(내가 이렇게 아낀다)


7번가피자는 

제주도에 꽤 많더라구요

제가 간곳은 노형동에 위치한

7번가피자 신제주점 입니다

수요일은 40%할인이고

수욜 아니더라도 방문 포장시

 항상 30% 할인을 하고있으니

많이들 포장해갈것 같네요


샐러드바가 있는건 아니지만

매장에 테이블도 있고하니

피자만 먹고 가도 되겠어요

인테리어가 피자피자 하다잉 ㅎㅎ


7번가피자 메뉴 많아서 선택장애

맵지 않은걸로 추천부탁했더니

탄두리야끼피자를 권해주심

7번가피자는 석쇠에 굽는게 특징이더군요

엣지는 치즈링 크러스트로 추가했어요


재료별 원산지 표기와 영양정보를

눈에 띄는곳에 잘 배치해둔점

굿굿

나같은 사람은 이런거 신경쓴다구 ㅎㅎ


찰칵찰칵! 삼성폰 노트5의 카메라

찰칵소리 넘 커요 ㅋㅋ

사진찍는거 보구 살짜쿵 피해주시는 센스

주방 유리창을 약간 가렸네요 

그냥 다 오픈해버리지;;


사실 7번가 피자 이번이 두번째 주문인데요

방문시 할인을 모르고

옛날엔 그냥 배달시켜먹었었어요

그때 받아둔 복권에 콜라 나와서

이번에 썼어요 ㅋㅋ

그땐 7번가 스페셜 피자였나 그랬는데

사진이 왜 없는지

암튼 그때 스페셜 피자 괜찮았어서

또 도전해본건데..


7번가피자 방문포장 

30%할인에 엣지 추가 안하면

라지사이즈 2만원이니까 괜찮네요


아, 7번가피자 젤 맘에 든건

피클이 완전 수제

그때그때 담아서 주는것 같더라고요

사진 왼쪽 상단에 항아리처럼 동그란게

피클인데요 

양이 넘 부족!한것

빼면 만족@@

아주 맛있어요

그리고 10매 모으면 석쇠 L 주는 

쿠폰하고 

사이드메뉴 또는 현금할인이 나오는 

복권을 줍니다


탄두리야끼피자

탄두리치킨, 타코야끼, 가츠오부시, 

페페로니, 치즈 조합


엣지 치즈링 크러스트 확인 완료

치즈가 잘 들어 있군


7번가 피자 탄두리야끼 피자

한 조각에 타코야끼가 반개씩 사이좋게 들어있..

간혹 1/4개 있기도..


한조각 다 먹지도 않고 이미 결론내버렸어

흠.. 난 이 피자 별로일세..

오늘의 주인공은 피클인건가!!


타코야끼에 쫄깃 문어는 쫌 맛있슴


이번 복권은 통통새우링 나왔는데

별로 안먹고싶어.. 

암튼 탄두리야끼피자.. 좀 실망

내입맛엔 별로였어요ㅠ.ㅠ


064-758-6777

제주시 수덕로 31(노형동)

매일 11:00 - 22:3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