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산 플레이스캠프제주 호텔말고 플리마켓 골목시장 등등 여기저기 다녀봄 :)

제주도민/기타

by 민트색구름 2017. 10. 10. 23:30

본문

반응형

기웃기웃

#눈팅만? #복합 #성산호텔 #제주여행 #별로 #태그생각이안나 #귀차니즘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성산의 핫플 플레이스캠프 제주 다녀왔어요

호텔과 식당, 카페 등 복합문화공간인데요,

다양한 액티비티와 공연, 이벤트 등 젊음이 팡팡! 샘솟는(?) 곳이랍니다..

아줌마는 소외감.. ㅎㅎ 

또한 매월 둘째, 넷째 토요일 오후5시~ 밤10시까지 플리마켓도 있더라구욥// 핸드메이드제품 몇개 집어오고 그랬네요


사실 이 바로 앞이 라마다성산호텔인데요, 전 라마다호텔 묵었거든요.. 저녁먹고 슬슬 걸어서 다시 호텔에 들어가려는데 앞에 있는 플레이스캠프제주에서(여기가 호텔인지도 처음엔 몰랐더랬죠 ㅎㅎ) 많은 사람들이 쏟아져나오더라구요.. 뭔데 저렇게 사람이 많은거지? 궁금해서 가본거였어요 ㅋㅋㅋ 정말 아무 정보없이 얻어걸린 ㅋㅋ

플레이스캠프제주 호텔 말고-- 플리마켓인 플레이스 골목시장과 편집샵(디자인샵)인 조슈아스페이보릿 그리고 건물 여기저기 둘러본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해볼게요!


━1

새벽까지 운영하는 술집 스피닝울프

플레이스캠프 제주는 호텔이 있는 건물이 ㄷ자로 있고, 그 안에 독립적인 건물로 카페 도렐과 또 다른건물엔 펍 스피닝울프가 있어요// 

카페 도렐은 포스팅한게 있어요>> 성산 카페 도렐 커피를 맛본 아줌마

스피닝울프는 새벽까지 운영하는 펍인데, 토요일은 27시까지 한다네요 제주도에서 이런곳 흔치않아요~

제가 간날이 토요일이었는데 사전정보 없이 우연히 간거라서 ㅎㅎ 공연이 있었다는데 못봤어요;; 

미리 홈페이지 또는 어플에서 일정 확인하고 가면 놓치지 않을 수 있겠지요~

그리고 성인만 입장이 가능한 완전한 술집이랍니다 ㅎ 아줌마라 넘 아쉬웠던 순간 ㅎㅎ 

늦은 토욜밤엔 클럽으로 시끌시끌해요


━2━

플리마켓 추가요~ 플레이스 골목시장

플레이스캠프제주에서는 플리마켓도 있었어요

매월 둘째, 넷째 토요일 오후5시~ 밤10시까지 운영되며 꽤 구경할게 있어요 인스타이벤트도 하고 있던데 지금도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9시 반정도 되니깐 떨이로 원피스 1만원에 겟ㅎㅎ 반짝거리는 꽃전구도 5천원인가 아들램 사주고 그랬네요



━3━

플레이스캠프제주 호텔 겉핧기 

1층이 상점, 식당이고 2~4층이 호텔이에요

컵라면과 음료 과자 물티슈 등 자판기도 1층에 있어서 편의점 역할 하는듯


늦은 시간이었는데 꽤 많은 사람들이 체크인하고 잇더라구요 ㅎㅎ 체크인하는 곳은 주차장 바로 옆건물1층이에요

플레이스캠프제주 호텔은 저렴한 편이지만 굉장히 좁고.. 결정적으로 13세 이하 아동 투숙불가에요 

객실은 좁긴해도 침대며 인테리어며 좋아보였어요~ 혼자 여행하거나 친구 또는 연인과 여행한다면 만족스러울듯

호텔과 연계한 액티비티가 굉장히 다양하더라구요 다양한 사람들과 만남도 자연스럽게~ 

게하보다는 꿀잠잘 수 있는 플레이스캠프가 더 내취향


플레이스캠프제주 예술적인 곳이기도 하죠.. ㅎㅎ 앞으로 지나가면 전구에 불이 켜져요


투숙객에게 제공되는 깨알재미 

전용 코인을 넣고 뽑기를 할 수 있어요, 그 왜 뉴스에 나왔던 집게발이 힘을 살짝 놓는 사기가 아니고 한번 잡으면 놓지 않는 정직한(?) 뽑기기계 인데요, 잘만 조절하면 잡을 수 있어보였어요


그리고 웬 피아노도 있더라구요.. 낮엔 연주하는건지? 엄청 지저분하네요.. ㅎㅎ


━4━

플레이스캠프제주 식당가

여기 식당가가 아주 맛있어 보였..으나 저녁은 다른데서 흑돼지먹고 담날 아침은 라마다호텔조식을 미리 결제해놓았기에 식당을 못간게 아주 후회되요..

기회되면 꼭 여기 밥집을 들러보시길 추천드려요

한식-스텝밀, 이탈리안-디토, 분식-떡다이브, 딤섬-샤오바오, 우육면-샤오츠, 화덕피자-모꼬지 등 종류도 다양해서 취향껏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아보였어요

스텝밀은 낮에 꼭 가볼 참이에요^^


━5━

플레이스캠프제주 거리 밤풍경

벽에 걸린 흥청망청 네온사인 밑에서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ㅎㅎ

흥해도 청춘 망해도 청춘

사행시 누가 이렇게 엣지있게 잘지었는지 참 상줘야해

성산일출봉에서 숙박할 예정이라면 밤에 어디 가고 싶다? 그럼 플레이스캠프제주 가시면 됩니다ㅎㅎ

그냥 아무데나 걸터앉아서 맥주까기 딱입니다그냥


━6━

플레이스캠프제주 공연 및 전시

계속해서 공연과 전시회 이벤트를 하고있는것 같더라구요! 

이래서 복합문화공간이라는 점~ 아주 바람직해~


━7━

디자인편집샵 JOSHUA's FAVORITE

편집샵에는 여행과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디자인상품을 소개하고 있어요, 

제주도에 이런곳~~~ 흔치않아요~~~ 정말~~~ ㅋㅋ 구경잘했어요 ㅎㅎ

여기도 밤에 가고 담날 낮에 또갔네요 ㅎㅎ 근데 막상 제가 살건 없었어요 ㅋㅋㅋ 



━8━

낮에 본 플레이스캠프제주

ㅋㅋㅋㅋㅋㅋㅋ

밤에 본 플레이스캠프제주가 넘 좋아서 낮에 또 갔어요, 카페 도렐 갈려구 일부러 찾았는데요 정작 카페 도렐은 실망만 하고.. (커피만 팔고.. 아이 데리고 있기가 부적합한곳ㅠㅠ)

피크닉존에서 성산일출봉 바라보기 좋다~ 

한식집 스텝밀 뒤의 가지런한 장독대를 보니 꼭 가야겠다~

낮에 와도 좋겠다~ 요런 생각함ㅋ



━9━

플레이스 가이드 맵

플레이스캠프가 처음이라면 친절하게 지도를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것 같아요, 전 카페도렐에서 집어왔는데 많은 도움됐어요

이외에 라는 뉴스레터를 발행하던데 커피 홀짝이며 훑어보기 괜찮았어요, 


라마다앙코르 제주 성산 바로 앞에 위치한 플레이스캠프제주, 광치기해변과 성산일출봉이 정.말. 가깝답니다!

최종 마무리!! 식당이 맛집일것 같다. 13세이하 투숙불가라 호텔투숙은 어렵겠고, 담엔 이곳 식당을 꼭 가봐야겠다!!

아 정말 이렇게 사진 많이 올리기 첨인데 넘 힘드네요ㅠ.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