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수버섯샤브 일도점 커플셋트 동충하초가 기운뽝!!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10. 3. 10:09

본문

반응형

힘이불끈~!

#동충하초 #한마음병원근처 #샤브샤브 #일도이동 #제주맛집 #버섯 #맛있어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요즘 너무 힘이 없어서 장어먹으러 가려다가 자주 가는 장어집이 추석 연휴를 맞이해서 미리 쉬더라고요;;

헐~~ 갑자기 이러면 패닉 ㅋㅋ 어딜가야 하죠?

그래서 같이간 언니의 제안으로 언니집 근처에 있는 장수버섯샤브에서 샤브샤브 먹고왔어요~

오~~ 버섯 몸에 좋은거 다 알지만 동충하초까지 먹고나니 힘이 불끈!했다는~~

 

사장님 말씀 들어보니 서울에서 내려온지 1년도 안됐더라구욥~ 

가게 오픈한지는 3개월정도 됐다고 하던데.. 제주도에도 홍보물을 부착해도 되냐고 물어보시던 순하신 사장님 내외가 왠지 정감있고 친근하게 느껴지던 장수버셧샤브~!


장수버섯샤브가 제주도 삼양에도 있더라구요~ 제가 간 곳은 장수버섯샤브일도점으로 한마음병원 근처랍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주방과 식당내부가 깨끗하네요

장수버섯샤브 메뉴는 골고루 있었어요, 혼밥해도 무난하게 식사류도 있었구욥

샤브샤브도 중짜는 3~4인, 대짜는 4~5인 정도가 적당하다고 해요 

2명이 가면 커플샤브샤브가 있어서 굳굳

샤브샤브 메뉴를 시키면 버섯과 소고기 샤브샤브 해먹고 나서 칼국수와 죽까지 풀코스로 나와요


기본찬인데요, 어쩜 다맛있어 >.<

가운데 노란색 콩나물도 완전 별미에요! 새콤하니 소고기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답니다!!


육부 붓고 기둘려 보아요~ 으흠~~ 고기랑 버섯이 대기하고 있어요~~


버섯 종류가 몇가지였더라 굉장히 많았었는데 잊어버렸;; 암튼 기본 느타리, 새송이, 표고버섯에 노루궁뎅이버섯, 황금팽이버섯 등등~~ 다른 샤브샤브집보다 확실히 버섯이 많더라구요 버섯샤브집이라 그런가봉가!


꺄울~ 이거슨~~!!!

인삼, 녹용과 함게 3대 한방약재로써, 항암효과, 면역증강, 노화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동.충하.초!!! 아니겠슴꽈!!!!

이것으로 말하자면!!!!!! 제가 또 블로거 정신으로다가 찰칵!찰칵!! 요란한 소리를 내며 메뉴판이며 가게 간판이며 막 찍고있으려니깐 사장님께서 써-비스 정신으로 ㅋㅋ 주방에 들어가 몰래 가져오신 것이었씁니다!!

앗싸~~♬ 블로거라 햄볶까요~~


잘라잘라~~ 육수에 퐁당퐁당~~ 

사장님 왈, 그냥 육수 맛 먼저 보고 동충하초 넣고 맛보면서 비교를 해보시라~~ ㅎㅎ 순간 백선생 와계신줄ㅋㅋ

근데 확실히 동충하초가 들어가니까 국물 색도 노~오래 지고 뭔가 찐한 느낌의 그 느낌적인 맛이 있더라구요!!


동충하초가 푹 우러나고 차례로 들어가는 배춧잎과 각종 버섯들~~ 

야채가 익으면 고기를 정말 살짝~ 담궜다 빼서 먹어요 ♡♥♡♥


야들야들~~ 부들부들~~ 이맛아입니까~~ㅋㅋ

뭔 버섯 종류가 이렇게 많은지!!골라먹는 재미까지!!

와바비장에 찍어먹고 특히 겨자넣은 노란색 콩나물이랑 같이 먹으면 아삭아삭 별미에요!!


워워~~ 아직 끝난거 아니에요~~ 칼국수면 넣어서 키야~~이햐~~ 끄억~~~ ㅋㅋ

칼국수면이 다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오래 끓이지 않고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원래 하얀 면이었는데 국물에 들어가니깐 노-랗게 물들었어요~


어어어~~장수버셧사브!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닙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죽이 나와욥


밥이랑 야채, 김가루 솔솔~ 가운데 건강한 계란노른자 뙇!!!!!!!


국물을 좀 빼고 넣으면~


비벼비벼~~ 샤르륵~ 어느새 죽이 됩니닷!! 


와 진짜 죽도 다른집 샤브샤브집이랑 비교되네 (일단 침꿀꺽각) 

넘나 훌륭 대단해 쵝오!!


오늘도 일용할 양식을 주셔서 감사하며... 다행히 그릇은 먹지 않았어요 오호호


커플셋트 28,000원!! 계산완료요!! 오늘도 롯데카드 열일하셨고요!

일도이동 장수버섯샤브 완꿀맛! 제대로 기운뽝!!! 추석연휴 전이 미리 충전완료하였씁니다!! ㅋㅋ


제주시 남광로 119(일도2동)

064-755-9285

11:00 - 22:00

첫째, 셋째주 월요일 휴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