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김치찌개 맛집 얼큰한 김치찌개 직접 담근 묵은지로 시원한 맛!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10. 2. 07:00

본문

반응형

아기의자없음주의

#제주김치찌개맛집 #얼큰한김치찌개 #맛있는데 #아기의자없고 #방없음 #간단한식사 #삼도이동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구제주 이마트 맞은편에 있는 탑동얼큰한 김치찌개 먹고 왔어요~

이마트 문화센터 다니고 있는데요, 수업이 끝나면 딱! 점심시간이거든요~~^^

끝나고 같이 간단히 장좀 보고 계산하고 있는데 김치찌개 이야기가 나왔어요~ 

마침 우리 이야기를 듣고 있던 계산원이 거기 김치찌개 맛있다며~~ 가보라며 갑자기 추천을.. ㅎㅎ


맛있긴 했었는데.. 아쉬운점도 있었던 

탑동 얼큰한 김치찌개..


건물자체는 오래됐지만 굉장히 깨끗하고 간판도 깔끔해요, 간판을 바꾼것 같아요~


김치찌개 전문점은 처음 보네요

김치찌개에 들어가는 고기 종류를 고를 수가 있는데요,

흑돼지, 목살, 불고기, 참치, 꽁치! 요렇게 다양한 김치찌개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2명이 가서 2개를 시키는데 흑돼지와 목살 김치찌개를 주문했어요~

얼큰한김치찌개는 인원수에 맞게 주문하면 고기와 김치를 30% 더주고 라면사리도 무료제공해주고 있네요~


김치찌개를 맛있게 먹는 방법과 찌개 맛의 비결, 김치찌개의 재료 등 안내해 놓았네요


원산지 표시도 또박또박 되어있었구요..

그런데.. 아기의자는? 

없어요..

방은?

없어요ㅠㅠ

그래서 우리 애기들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한명은 다행히 코자서 유모차에 눕히고;; 한명은 눕히면 칭얼대고 자꾸 깨버려서;; 아기띠를 뒤로 메고 업고 먹었어요ㅠㅠ 김치찌개 먹기가 이렇게 힘들줄 몰랐네요;

아기의자 없다고해서 그냥 갈까 하다가 딱히 또 주변에 갈데도 없고 해서 그냥 먹었는데 정말 너무 힘들었다는;; 


기본찬과 육수, 공기밥, 인원수대로 주문해서 라면사리까지 나왔어요

반찬은 깍두기가 너무 시고 맛이 없었어요.. 어묵볶음하고 묵무침은 맛있어서 리필~~


얼큰한 김치찌개인만큼 고춧가루, 양념장 팍팍~ 올려서 빠알간 국물 완전 침색폭발!!ㅋ


고기가 다 익을 때가지 팔팔 끓여주고~


밥 위에 김치랑, 콩나물, 고기 얹어서 한입에 꿀꺽!!! ㅋㅋ

엇~ 그런데 막 맵고 그런 김치찌개 노노~ 가게 이름 그대로 얼큰~한 맛있는 김치찌개네요! 


라면사리 빠지면 섭하죠~

후루룩~~짭짭!!후루룩~~짭짭!! 맛좋은 라면~~♬

그냥 라면이랑 차원이 다른맛 ㅋㅋ  뽀얀육수 좀 더 부어서 라면사리 퐁당~


탑동얼큰한김치찌개

직접 담근 묵은지로 시원~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돼지고기 뿐만 아니라 참치, 꽁치 김치찌개도 즐길 수 있어 취향껏 골라먹을 수 있어 좋았던것 같아요, 

묵은지는 약간 시다고 느꼈는데 제가 신김치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은걸수도 있어요 ^^

검색을 좀 해보니 13년이나 된 전통있는 김치찌개집이었군요! 제주도에서 가장 깨끗한 식당이라고 자부심이 대단하시네요^^ 카페도 있고요~~ ㅎㅎ

혹시 사장님 이 글 보신다면.. 아기의자가 있으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064-725-7557

10시~ 21:3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