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여행 사진 공유하고 천혜향 1박스 선물받아요!

제주도민/기타

by 민트색구름 2017. 1. 19. 20:26

본문

반응형

제주도는 관광지라는 명성답게

제주 어딜가나 축제 행사 등 볼거리가 넘쳐나요!

원래 제주관광정보사이트 놀멍쉬멍을 자주 가는편인데

VISIT JEJU라는 사이트로 개편했다네요

첫 화면이 정말 인상적이에요!

제주의 멋진 사진들이 슬라이드로 바뀌고

제주어 옵데강, 반갑수다! 도 참 좋네요

제주의 오름과 밤하늘이 정말 멋져요!




와우!

 용두암이 이렇게 멋졌나?

하늘이 아주 끝내주네요!




이건 올레길 걷는 사람들 같아요

해를 정면으로 찍으면 이렇게 나오나봐요!

나도 한번 해봐야지 ㅋㅋ




이 사진들 말고도 아주

드라마틱한 제주의 풍경이 몇장 더 나와요

근데 사진과 함께 나오는 음악이 왜케 서정적인지!

음악이 좋아서 한시간동안 돌려들었다능요 ㅋ




VISIT JEJU:)

제주여행공유

제주의 추억과 사진을 공유해달라!

제주도 관광지에 가면 '제주여행공유' 이 문구를 많이 봤는데

이거였더라구요!




사진을 공유하려면 로그인을 해야하는데요

회원가입이 필요없이 카톡이나 페이스북 계정으로

바로 로그인할수가 있어요!




이미 사진공유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인생샷 대단히 대단하자나요!!

제주에서 인생샷 안나오면 섭하쥬 ㅋㅋ





이벤트가 있어서 더 좋당

저도 천혜향 1BOX를 기대하며.. ㅋㅋ

업로드 10장 완료했씁니다!

천혜향 진짜 맛있는데 ~~~

제주 여행하신 분들 모두 멋진 사진도 공유하고

이벤트도 당첨되서 행운가득한 정유년 되시길 바래요!


제주여행공유 ☞ http://www.visitjeju.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