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두오래물축제 후기 물놀이풀장 맨손고기잡기 체험

제주도민/축제,행사

by 민트색구름 2017. 8. 22. 14:00

본문

반응형

후기에요,후기..

#도두오래물 #제주도축제 #진짜많아 #주말마다 #축제구경 #가을에도 #계속됩니다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시내에서 가깝고 제주공항 바로 뒤에 있는 도두동에서 열리는 도두오래물축제에 다녀왔어요!

도두봉과 도두항 밑에 도두광장이 있는데 축제 기간에는 무대와 각종 이벤트 행사가 열리고 7~8월에는 물놀이풀장이 열리는 곳입니다.. 

아쉽지만 도두물놀이장 (에어바운스 풀장)은 8월20일 일요일을 마지막으로 끝났답니다.. 


작년에 못했던 맨손고기잡기체험을 하고 왔는데요!!

신랑이 방어 한마리를 잡았습니다 ㅋㅋ


물고기를 저렇게 뿌려요 ㅋㅋㅋ 사람들의 환호성이 터져나옴 ㅋㅋ


이 물고기들은 잿방어라고 한대요!! 이렇게 떼지어 다닙니다


청소년들이 굉장히 잘잡더라구요!

목장갑을 끼고 잡으면 덜미끄러워서 잘잡혀요~ 이야 어떻게 알고 딱 준비해갔는지!! ㅋㅋ

대부분 축제에서 물고기잡기 체험하면 유료행사로 진행되는데요, 도두오래물축제에선 무료였어요!! 그런데 물고기가 다르더군요^^;; 여긴 방어~~ 금능축제 가니깐 체험비 1만원이었나에 돔 ㅎㅎ


요트, 카약타기 체험 5천원인데 이날 잔뜩 흐린데다 비가 오락가락하고 아들이 타기 싫어해서 표 끊었다가 환불;;


물풍선던지기 하는데 

물풍선이 너무 잘 터짐 성공한사람 1도 없음;;


요기가 바로 핫해하태 도두물놀이장 에어바운스~~

7월부터 개장해서 8월 20일까지했구요

축제기간에는 성인요금을 안받았지만 평소엔 어른도 3천원을 받으셨던 곳입니다 ㅎㅎ

용천수가 너무 차가워서 날씨가 흐린날이라 춥다고 아들이 얼마 못놀고 나왔어요 ;;


그밖에 간식거리 핫도그 슬러시 등 사먹고.. 빙떡만들기 체험해서먹구 

아들은 페이스페인팅이랑 석궁 꾸미기 해서 가지구놀구 

그랬네요~

↘맨손으로 잡은 방어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이호테우해변 맛집 수빈이네 해물라면 고등어구이 체험낚시요리

↘근처 도두봉에 올라도 좋아요!

제주공항근처 가볼만한곳 도두봉 오름 도두봉 장안사 도두항 제주여행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