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로컬푸드 아라동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도다모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8. 19. 09:30

본문

반응형

친숙한 공간..

#제주한치크림파스타 #제주레스토랑 #이탈리안레스토랑 #제주시청맛집 #아라동맛집 #도담도담 #따뜻해:)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시청 근처 베라체아파트, 탐라중학교 아래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분위기 넘나 좋은 도다모 다녀왔어요!

제주 로컬푸드를 지향하여 돼지고기, 닭고기, 한치, 문어, 무태장어가 제주산이고 소고기는 국내산 한우를 사용하더라구요!

  

제주도민들이 자주 찾는 제주도민맛집 도다모 아라동 베라체라고 하면 제주도사람이면 다 알아요~

옛날엔 소나무밭이었다는 그곳 :) 지금은 완전 비싸;;ㅋㅋ


도담도담~ 따뜻한 이야기가 있는 식탁 도다모입니다

레스토랑 이름 정말 따뜻한거있죠,


건물 1층 전체가 레스토랑이라 굉장히 넓은데요, 그냥 다 뻥~ 뚫려있으면 막 시끄럽고 어수선할텐데 룸처럼 나뉘어 있어 아담한 분위기에 정겹고 좋더라구요, 소규모 단체손님에도 딱이구요


사실 아라동 도다모에서는 제주 무태장어 스테이크가 맛있다고 하길래 간거였는데 어쩜, 메뉴판 맨 앞에 셋트메뉴가 뙇!! 이것을 본 저는 아무 생각 없이 반상을 시키고야 말았어요 ㅎㅎ 집에 가는 길에 장어 생각이 나더라는 ㅋㅋ

치킨 샐러드/ 크림 파스타/ 한우등심덮밥 으로 주문했어요!!!

반상은 2인 기준 샐러드, 파스타, 라이스 조합이구요

한상은 4인 기준 위에서 스테이크 추가

큰상은 샐러드, 파스타, 스테이크, 라이스에 와인까지였어요


후식 주는거 넘 좋아요 ^^

아메리카노, 아이스크림, 쥬스, 허브차는 식후 디저트로 무료제공 하더라구요


주문하니깐 바로 부드러운 빵이 넘 꼬소하면서도 달큰했어요, 


반상 메뉴에서 샐러드는 치킨과 제주돼지안심 샐러드가 있었는데요, 

닭다리살 건강덮밥과 치킨 샐러드가 둘 다 맵지만 그래도 덜 매운게 샐러드라고 하더라구요, 어린 아이가 있어서 샐러드로 닭고기를 시켰어요, 계절 과일과 새싹, 치즈, 맛있는 소스에 매콤한 치킨의 맛은~~ 맥주 캬~~

많이 맵진 않았어요 전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집에서 해먹지 못하는 관계로 이탈리안레스토랑 가면 전 항상 크림파스타를 시키게 되네요 

도다모 한치오븐 치즈크림파스타는 제입맛에 좀 짜더라구요 ^^;;

제주한치와 감자가 얇게 감자칩처럼 슬라이스했던데 맛은 그냥 보통이에요 ㅎㅎ


아이가 먹기 딱 좋은 소고기 한우 등심 덮밥입니다

이건 제가 집에서 도전해볼만한 메뉴였어요

사진 딱 보면 어떤 맛일지 감이오죠? 네 맞아요, 흔하지만 중독성있는 음식 중 대표적으로 분식계에선 떡볶이의 위치라 할 정도의 한식계의 소불고기

바로 불고기맛입니다 ㅋㅋ 얇은 불고기 대신 두꺼운 등심이 들어갔을 뿐 이라고 하면 너무 서운할까요?ㅋㅋ


어쨌거나 저쨌거나 전 다먹었습니다 ㅋㅋㅋ

양이 좀 적은 편이고 음식 맛은 맛있는 편입니다 

전 왠만하면 다 맛있습니다 >.< 캬캬캬


아까 말했던 후식 아이스크림으로 통일


저 벽에 레고처럼 생긴거 보이시죠 거기가 놀이방이에요

가족단위가 많더라구요, 흔한 엄마가 이유식 먹이는 풍경 ㅎㅎ


어쩐지~ 사랑하는이의 집에 놀러온듯한 낯익은 푸근하고 친숙한 공간 요고 컨셉이었군요!

그래서 거실, 큰방, 작은방, 주방 나뉘어있는 구조 ㅋㅋ 가보심 알아요~


벌써 다녀온지 2주가 지났군요 ㅎㅎ


운영시간 오전11:30~ 오후11:30

브레이크타임 3시~5시


다 먹고 나오니 안그래도 좋은 분위기 한층 더 푸근해졌네요, 무태장어스테이크를 못먹어본게 후회되서 다시한번 갈것같아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