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기 이유식추천 거버 피크닉세트 6개월이상 거버이유식 영유아스낵

리뷰love

by 민트색구름 2017. 6. 26. 15:00

본문

반응형

좋다좋다 세트좋다

#이유식 #거버 #피크닉세트 #6개월이유식 #8개월 #아기과자 #아기간식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이마트 문화센터 갔다가 우유만 사가지고 가야지~ 했다가 충동구매해버렸어요ㅋ

4개월 첫이유식부터 8개월인 지금까지 제가 직접 불린쌀에 고기, 야채 다져서 엄마표 이유식 만들어주었는데요! 

아주 가끔씩 재료 떨어졌을 때가 있잖아요~ 그래서 비상용으로 사두면 좋겠다싶어 구매한(변명 아님, 합리적인구매였음ㅋㅋ) 거버 피크닉세트! 

가방보고 산건데 뜯고보니 내용물까지 더욱 괜찮았다는!    


거버 피크닉세트 구성이 아주 알차게 들어있더라구욥

세계1위 영유아식 전문가 네슬레 거버는 1928년 시작되어 현재 197개국에 판매되고 있는 미국최대 이유식브랜드에요


거버이유식은 거버 전용 농장에서 엄격한 기준으로 재배한 자연재료로 만들어 믿을 수 있으며, 잘 자란 재료를 익히기 전에 으깨고 최소한의 조리만을 거치는 플래쉬 쿠킹 시스템을 적용, 영유아 성장발달에 대한 과학적 연구를 기반으로 단계에 맞는 영양솔루션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거버 피크닉세트 자세한 구성은 거버 굿나잇 오트&푸룬 1개, 거버 2단계 이유식 사과 딸기 바나나 1개, 거버 3단계 이유식 배 사과 베리 1개, 거버 퍼프 딸기 사과, 블루베리, 바나나 각 1개 그리고 대용량 쿨릭백과 거버 레시피 북이에요 

거버2단계는 6개월부터, 3단계와 퍼프, 굿나잇은 8개월부터 먹일 수 있답니다, 딸램이 8개월이라 모두 먹일 수 있었어요

살땐 몰랐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거버피크닉세트는 5월 한정판으로 출시 2주만에 완판기록한 매장도 일부 있다고 하네요! 저도 구매할때 매대에 딱 한개 있었는데 혹시 마지막이었을수도.. 


사실 저는 아기 간식이나 좀 볼까 했는데.. 새파란 쿨링백이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보온, 보냉이 가능해 더운날씨에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더 좋구요, 수납공간도 넉넉하고 간편한 사용법과 휴대성을 갖춰 외출할때 항상 가지고 다닌답니다~


요래 생수 작은거 세워놓으니 높이가 딱맞아요! 옆주머니, 앞주머니까지 활용도 짱이에요~ 쿨링백 사려던참인데 뜻밖의 득템 캬~~  거버 아기캐릭터 얼굴이 넘 귀여워욜~~


우리집 씽크대 상부장 한칸을 차지하고 계신 우리 아가의 일용할양식들 ㅎㅎ

여태 모유만 먹다가 최근 까까를 주니깐 넘 잘먹어요 

실은.. 뭐든 다 잘먹어요 ㅋㅋ

근데 거버 퍼프는 넘 맛있어서 6세 아들이 자꾸 뺏어먹는게 문제 ㅋㅋ


거버 피크닉세트에 들어있던 네슬레거버 1000일 레시피북도 아주 좋아요! 엄마표 이유식에 거버이유식을 더하면 맛과 영양이 두배~~ 요거트, 스무디, 양갱까지 꿀팁 레시피들 가득이네요. 이런게 특히 좋다좋아♥

다음포스팅은 거버를 활용한 이유식만들기입니다!!

이런 세트라면 나올때마다 사겠어요~~ 또 만들어줘~~~ ㄲ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