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함덕해변 카페 보노리미니 바다뷰 컵빙수 괜찮았어,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6. 24. 08:30

본문

반응형

빵 맛이 궁금해..

#딸기컵빙수 #오레오프라페 #슈 #빵 #유명하신쉐프님 #더아트스테이 #디저트카페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에서 가장 많이 찾는 해변 중 하나인 함덕서우봉해변 함덕해수욕장에 다녀왔어요

이쪽에 리조트, 호텔이 많았는데 더 생겼어요.. 아마 지금도 어딘가에 생겨나고 있는중일지도.. 

이번에 다녀온 제주 함덕 디저트카페 보노리미니도 더 아트스테이 제주함덕호텔 (구 골든튤립호텔) 1층에 있는 카페랍니다. 

밥때가 아니지만 출출했기에(오후3시 간식타임 예ㅆ~~) 디저트카페라길래 빵이랑 소시지나 먹을까 하고 들어갔지만 소시지 구경도 못하고 온 이야기입니다..ㅎ


Buono Rimini  

제주 함덕에서 느끼는 이탈리아 느낌적인 느낌

맛있어! 리미니!


바로 앞이 이토록 아름다운 제주함덕해변. 전망좋아 호텔도 잘될듯해요 

호텔1층에 위치한 디저트카페 부노리미니. 내부가 생각보다 넓었어요, 대부분 야외테라스에 자리해있네요


이럴수가!! 완전 망했어요ㅋㅋ 크로와상 하나랑 미니타르트 하나 딸랑 있어요, 소세지먹고싶었는데 ㅠ.ㅠ

저녁도 아니고 오후3시였는데...... 


텅빈 진열대를 보며 망연자실하는 모습이 불쌍했는지 친절히도 설명해주네요.. 주말이라 다 떨어졌다고.. 평일엔 저녁까지 있다고.. 그말은 나보고 다음엔 평일에 오거나 주말일찍 오라는 말인가요? 위로가 안됨...


정의혁 쉐프님 그렇게 유명하신가요 아시아인 최초 그랑프리 1위를 수상한, 각국의 해군제독들에게 메달을 수여받은 쉐프네요. 보노리미니 검색해보니 슈가 유명하군요. 저도 당신이 만든 '슈'. 꼭 한번 맛보고 싶네요 ㅎㅎ 


제주함덕카페 보노리미니 뷰는 다시 봐도 참 좋군요 


치킨을 먹긴 뭐하고, 컵빙수랑 프라페를 할인하고 있길래 딸기컵빙수, 오레오 프라페 주문해봤어요

딸기컵빙수는 생크림도 듬뿍이고 딸기가 얼음 중간 층층이 많이들어있어 좋았어요

오레오프라페도 달달하니 그럭저럭 굿 

컵빙수, 프라페는 여름 내 할인하니깐 더울 때 부담없이 사먹으면 괜찮겠네요

그나저나 유명하신 쉐프님의 빵은 언제 먹어보려나요? >.< 주말엔 쫌만 더 만드실 의향은 없는지...



제주함덕해수욕장 관련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