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플리마켓 함덕해수욕장 맨도롱장 해변과 오름 그리고 플리마켓까지

제주도민/축제,행사

by 민트색구름 2017. 6. 23. 11:00

본문

반응형

전부 다 즐겨봐

#함덕해수욕장 #함덕서우봉 #멘도롱장 #플리마켓 #조천읍 #프리마켓 #벼룩시장>.<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입니다. 제주도 플리마켓 정말 많지요? 크고작은 플리마켓이 제주도에 36곳에 이른다고 하니 그 인기가 정말 어마어마하죠

민구는 이번에 제주함덕해수욕장에 우연히 갔다가 얻어걸려 맨도롱장에 다녀왔습니다ㅎ

함덕해수욕장은 얕은 해변이 넓~게 펼쳐져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많은데요, 해질녘이 예뻐서 웨딩스냅도 꽤 많았던 기억이 나네요~ >.< 웨딩사진은 제주 어디라도 흔하긴 하지만요

그리고 여긴 외국인관광객도 많아요, 그만큼 인기만점이란 증거

제주 함덕서우봉해변은 해수욕장 뿐만 아니라 서우봉오름 그리고 캠핑까지 즐길 수 있는 고마운 곳이지요 ^___^

거기에 제주바다를 배경으로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플리마켓까지!!! 어후야~ 함덕 니가 다가졌구나 ㅋㅋ 


썬데이 플리마켓 멘도롱장

멘도롱? 맨도롱인거같은데?ㅋ 맨도롱은 미지근한, 또똣은 따뜻을 의미하는 제주어에요~~ 굉장히 제주제주한 야자수에다가 잘도 보이게 걸어놨네요 ㅎㅎ 저 이거보고 간거에요~~ 3시쯤 함덕갔다가 요거 볼려구 기다렸어요 ㅋㅋ


제주도 플리마켓 함덕해수욕장 플리마켓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7시까지 함덕해수욕장 야영장 잔디밭에서 열립니다! 비오는날은 안하고요~


바닷물이 정말 야트막해서 저렇게 멀리까지 가도 무릎정도밖에 안와요, 무슨 바다위에 떠있는것같이 보이기도 하네요 아이들 물놀이 하기에도 정말 좋겠죠


함덕서우봉해변은 이미 유명관광지로 호텔도 많고 상업이 많이 발달해있어 정말 사람들이 많답니다, 해변에 있는 카페 델문도는 어떻게 세워졌는지 이해불가지만 여름철 장사가 아주 잘되죠 ㅎ 작년엔 1박2일도 왔었죠...


이제 해변에서 서우봉쪽으로 걷다보면 잔디밭이 나오는데요, 바로 이곳에서 제주 썬데이 플리마켓 멘도롱장이 열립니다!


3시부터 셀러들이 와서 열심히 준비하더라구요, 4시가 되니 사람들이 많이 모였네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7시 함덕서우봉해변 잔디광장입니다 글씨 넘 귀염>.< 뿌~~~


플리마켓 처음 갔을땐 정말 재밌고 처음보는거에 이쁜거 많아서 시간가는줄 몰랐는데 ㅎㅎ 여기도 몇번 와보니 솔직히 그때만큼의 큰 감흥은 없지만 그래두 이것저것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 

집에서 직접 씨발라만든 앵두청 음료수 무료시식해보니 완전 꿀맛 엄지척!

당근케잌, 수제청, 수제비누, 수제 악세사리, 향초, 옷, 커피, 빵 과자 등등 정말 많은 물건과 먹을거리도 꽤 있었어요 다른 플리마켓에도 대충 있는거지만 볼때마다 이쁘고 아기자기한게 소소한 재미를 느끼게 되요

그런데 타투인지 헤나인지 아마 타투겠죠, 외국인이 하고있는데 경찰이 와서 연락처를 묻고 신분검색을 하더라구요,, 불법인건가... 끙.. 


이날 잡화점 싯디에서 구입한 장식품들입니다.. 마침 현금이 있길래 선물겸 사줬어요~

소라등이랑 깃털달린 모빌같은거 ㅋㅋ 아들은 저걸 거미줄이라고 부르네요 ㅋㅋㅋ 


왜케 비싼지 소라는 만원 거미줄은 만오천우너!!!!!! 이쁘긴하다만.. 거미줄이 왜케 비싸죠? 거미줄 이름 아시는분 댓글부탁드려요 ㅠㅠ 넘궁금한데 살때 못물어봐서 후회스럽네요  


흔한 제주의 소나무.jpg

거센 바닷바람에 눕기 일초 전

야영하는 사람들 겁나많음. 고기굽고 완전 부럽 나도 담주에 불판들고 갈테얏!


집에 와서 불끄고 소라등을 켜보니 아주 분위기 있고 좋았어, 이건 우리아들 공룡집에 공룡무섭지 말라고 놓고, 깃털거미줄 저건 책장에 대충 걸어둠요ㅎ 괜찮네요


맨도롱장은

매주 일요일 오후 4-7시

함덕해수욕장과 서우봉 사이에 있는 넓은 잔디밭에서 열립니다~

해수욕장에서 놀고, 함더서우봉도 올랐다가 플리마켓까지 꼬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