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심이네3 함덕서우봉해변 맛집으로 알려진 곳 고기국수 비빔국수 세트메뉴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6. 4. 16:30

본문

반응형

Aㅏ... 


#함덕해변 #함덕서우봉 #국수집

#춘심이네 #고기국수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민트색구름 입니다~

춘심이네3 에를 다녀왔습니다..

처음 간 춘심이네 시리즈는 

춘심이네1 본점으로 

갈치구이, 갈치조림이 정말 맛있어서

두번이나 갔었구요,,


춘심이네 2는 집근처라서 한번 가봤는데

의외로 괜찮았구


이제 마지막으로 춘심이네 3을 가보게된것이죠



춘심이네3은 국수집인데요..

제주 원도심에 국수거리가 있을정도로

제주도 하면 고기국수로 유명하잖아요

제주도 사람들은 해장도 국수로 할정도로 

국수집이 정말 많기도 해요



춘심이네3은 함덕서우봉해변에 갈때마다

자주 봤던 곳이기도 해요

모래사장과 바로 맞닿아 있을정도로 가까이 있거든요



그리고 물론 검색도 해봤죠...

별로라는 평이 많더라구요 ㅎ

그래서 안가던 곳인데..

그런데 이날은 왜때문인지...

직접뽑은 생면만을 사용합니다

저 문구를 보고 들어가버렸지 뭐에요




2명이 갔구 셋트가 있길래 A세트를 주문했어요..




고기국수, 비빔국수 선택했어요 

김밥, 돔베고기, 빙떡 등이 같이 나왔네요..




돔베고기

뭐랄까.

그냥 사진만 봐도 좀 퍽퍽해 보이죠? ㅎㅎ

살코기부분이 많고 시간이 좀됐는지

퍽퍽했지만 얇게 슬라이스해서 그냥저냥 먹을만했어요




김밥은 큼직하고

어묵,당근,오이,단무지,햄,저 하얀건 맛살?

계란이 없네요?ㅋ

그냥 김밥맛이에요




빙떡이라고 합니다.



아니 이건?

명절때 먹는 전과 

추억의 핑크색 소시지 아닙니까? 

같이간 동생은 손도 안댔..




그리고 국수를 먹어보았습니다.

고기국수에요

느끼하고 맛이 그닥......

면은 생면이라 그런가 확실히 다르긴 했지만

생면만으로는 부족한 국물의 총체적 느끼함이란..




비빔국수는 정말 ... 

여기온걸 후회하게 만들었어요ㅠㅠ




웬만한 식당에서 나오는 무말랭이 맛있던데

이건.. 몇시간 전에 미리 접시에 담아놓은건지 말라있었어요



아,, 정말

다음날 제주바다바다에서 먹은

 2인 정식 24,000원이랑 비교하면 

진짜.......




춘심이네 어딜 가든 

생수 주는건 똑같네요





춘심이네3 테라스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함덕해변노을 참 멋지네요

사장님은 친절하고 목은 진짜 좋은데..

음식에는 변화가 필요할것같아요....





함덕해수욕장 맛집으로 알려진 

춘심이네 시리즈 생면국수집...

춘심이네3에서 가장 맛있었던건 

바로 

오징어젓갈 이었습니다.


간다면 굳이 말리진 않겠지만 

가라고 추천은 못하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