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샘에서 그릇도 나와!

리뷰love

by 민트색구름 2017. 1. 14. 10:00

본문

반응형

가구로 잘 알려진 한샘

우리 아들방 책장 서랍장, 서재방 책장, 거실 tv장도 한샘꺼!

오 세보니 은근 많네요

이정도면 한샘마니아라고 할 수 있겠죠?ㅋㅋ

앗, 전지현이 광고하는 한샘주방이 없네 ㅠㅠ


근데 이런 한샘에서 주방용품까지

나오는거 알고는 있었는데

식기세트를 인터넷에 파는건 처음봤어요 ㅎㅎ


집에 코렐꺼 6인세트 꼬박 1년전쯤 지름신와서 사고

신랑한테 엄청 욕바가지 먹었었던 기억이 있지만...


하지만 넘 이쁜걸 어떡해!!!!!!!!!!

ㅋㅋㅋ



뚜레쥬르 케잌 넘 맛있게 먹었는데

접시가 이쁘니깐 더 맛있었지요~ >.<



뾱뾱이가 아주 친친 감겨왔네요 ㅎㅎ

깨질염려없이왔어요




쇼핑몰 겉포장박스를 뜯고

2차 한샘 포장박스가 나와요




그럼 한샘 그릇 포장 손잡이 달린박스가

또 나와요




한샘 따블르 모던 심플라인 4인 홈세트

22p에요!

구성이 딱 내가 원하던 구성~




그릇도 하나하나 개별포장되어

안전하게 내품으로 옵니다 ♥




이렇게 종이박스랑 폭신한 저거 뭐지

스펀지같은거 ㅋㅋ

절대 깨질일이 없으시겠다.




크기 비교하려구 꺼내서 찍어봤어요~~





LA JOIE DE VIVRE

삶의 기쁨/사는 즐거움/즐거운 삶

이라는 뜻이래요

어쩜~

우리집 식탁에 기쁨꽃이 활짝 피겠어요^.^




사실 한샘 따블르 홈세트는요

제가 파스타를 좋아하기 때문에

파스타그릇만 살려고 찾아보던 차에

우연히 발견한거랍니다 ㅎㅎ

이 파스타그릇, 넘 이쁘지 않나요!!!




이건 프랑스어로 테이블위란 의미래요

한샘

메이드인코리아

좋아요~




뭘까요?




흐미?이게 뭥미???

접시 하나가 프린트가 이상해유




오우

걱정말아요~

전화해서 사진찍어서 보내니깐

요렇게 바로왔어요 ㅎㅎ

그리고 전 제주도라서

불량상품 수거없이 추가발송해줬어요




뽀득뽀득 씻어서 접시랑~




밥그릇이랑 국그릇이랑~

아이 깨끗해~~




그날저녁 바로~

상차려먹었쯉츕




그릇이 이쁘니깐

아무 음식이나 대충담아도

식탁 분위기가 확 사네!




민속오일장시장 땅꼬에서

떡볶이랑 튀김 포장해와서

요렇게 파스타접시에 담아먹었어요

완전 꿀맛^0^




☞따블르 Modern 심플라인 4인홈세트 22p 사러가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