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예방접종 국가필수 예방접종 병원 지정의료기관 가족보건의원 인구보건협회 장난감 대여

제주도민/기타

by 민트색구름 2017. 4. 29. 00:00

본문

반응형

 장난감 대여도 합니다 


#제주도 #신생아예방접종 #성인예방접종

#수유실 #놀이방 #안마의자




안녕하세요? 민구입니다~

제주 예방접종 어디서 맞히세요?

요즘은 어딜가든지 국가예방접종은 무료랍니다

5개월쯤 맞는 로타 빼면요^^;;



첫째도 육지에 있을때 인구보건협회 다녔어서요,

제주와서 생긴 둘째도 인구보건협회 먼저 검색했어요~

제주도가 전국적으로 출산율이 높은거 아세요?

제주도 사람은 거의 셋째까지 있어요 ㅎㅎ

예방접종하러 주말에 가면 애기들이 바글바글하답니다



일단 건물 이렇게 생겼구요

신제주에서도 도청쪽이에요

제스코마트와 다이소 사이 골목길로

쭉- 들어가면 찾기 쉽답니다



병원 내부가 깨끗해요!

직원들도 친절하답니다



어린이가 단골이라

텔레비젼은 항상 만화가 나와요 ㅋㅋ



그렇다구 어린이만 가는건 아니에요

성인 예방접종도 한답니다~

아니 무슨 예방접종은 죽을때까지

끝이없네요.. ㅎㅎ



예방접종 진찰을 받고난 후

옆에 접종실에서 주사를 맞아요~



접종실 맞은편 방은 수유실이에요

기저귀갈이대와 침대가 있고

특히 안마의자가 있어

민구가 허리끊어지게 수유하는동안

신랑께옵서 편히 쉬었답니다 ㅎ



세계보건기구 건강증진병원 인증서가 있네요!



여기 오는 사람들은 대부분

예방접종을 하러 오기 때문에

전염 걱정 없어 좋답니다!



또한 임산부뿐만 아니라 부부, 부모코칭 등

다양한 문화강좌를 하고 있어요

카페는 글 하단에 링크걸어둘게요!



제주 예방접종 인구보건협회 가는 이유

바로 출산, 육아용품 대여를 하고있는데요



  

보행기부터 유모차, 카시트, 붕붕카까지!

엄청난 육아용품을 대여해주는 곳이랍니다

깨끗하게 관리해서 더 좋아요!



이용시간 확인하시구요~

병원 이용시간과 같네요



또 하나의 좋은점 소개해요

2층 수눌음 육아나눔터

사진처럼 놀이방이 마련되어 있어요!

사람들이 넘 많아서 기다려야 할때

올라가서 책읽어주기도 좋구

놀기두 좋아요!

병원 이용이 아니더라두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제주인구보건협회 마지막 장점입니다!

다음 예방접종 일정을 문자로 보내줘요♡.♡

이거 안하는 병원도 있더라구요..

작지만 소중한 문자알림 고마워요~



주소  제주시 신대로 13길 21(연동)

전화  행정지원과 064-742-0456

출산육아용품대여점 064-742-0450

운영시간 

평일 08:30~17:00

토요일 08:30~12:00

점심시간 12:00~13: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주차 가능

인구보건협회 네이버 카페[맘맘맘제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