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제도넛카페 미스터도넛 제주 연동점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4. 28. 00:00

본문

반응형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요! 


#수제도넛 #제주연동 #미스터도넛

#쫀득쫀득 #맛있어 #엔젤산부인과1층




안녕하세요? 민구입니다~

미스터도넛 아세요?

민구는 여태 던킨도넛밖에 모르구 살았는데

일본에서는 국민도넛이라고 할만큼

인기가 엄청나다고 하네요

그래서였나 매장에서 일본사람 봄 ㅋㅋ


미스터도넛 브랜드 시작은

미국 보스턴이구요

던킨과는 비슷한 시기에 일본에 진출했는데

매장에서 직접 만든 수제도넛인

미스터도넛이 대성공하고

던킨은 결국 철수했다네요 ;;




사실 여긴 민구가 다니는 산부인과 1층에 있어요

부림랜드 사우나 건물이고요

2층은 엔젤산부인과랍니다^^

새거새거 하죠?

오픈한지 얼마 안됐어요~

아직 1년도 안됨요ㅋ



카페 내부 인테리어는 내맘에 쏙드네!

휴대폰으로 막찍어서 사진이 엉망이네요 ㅋㅋ

매장이 꽤 넓어요



도넛 말고도 음료도 다양해요



오후 늦게가면 도넛이 없더라구요

이날은 점심때 가서

꽤 있었답니다요



도넛 두개

오늘의 점심입니다

이름은 까먹었지만

오늘 아침 만든 수제도넛

확실히 쫀득하긴 했어요


엔젤산부인과에서

음료 구매시 도넛 한개 무료증정

쿠폰 주는거 있어서

종종 먹었어요~

지금도 지갑에 몇장 남았다는 ㅋㅋ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1409

전화  064-745-3055

영업  연중무휴, 08:00 ~ 21:00

주차 가능



제주여행 중이시라면?

제주시민속오일시장 땅꼬 도넛도

굉장히 맛있답니다~!

☞제주시민속오일장시장 새로운 분식집 민아네 새우튀김 그리고 땅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