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신제주 떡볶이 노형동 분식집 짱구분식 김밥 떡볶이 쫄면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4. 26. 12:30

본문

반응형

 쫄면이 먹고싶었다.. 


#신제주 #떡볶이 #김밥

#쫄면 #제주도떡볶이 #포장




안녕하세요? 민구입니다~

제주공항이 가까운 신제주에 사는

민구는 나들이 갔다 집에 들어가는

주말 저녁 집에서 밥해먹기 넘 귀찮아져

집근처 분식집에 들렀습니다^^


자녀 두명이 코~ 자고 있어서

깨워서 들어가기도 뭣하고

그냥 여러모로 귀차니즘으로 인하여

포장을 해옵니다!

ㅋㅋ


1985부터 이어져 내려왔다니

전통있는 분식집이군요

많이 성공하셨는지 외관은 현대식이네요 ㅎㅎ

위치는 굉장히 도심 한복판이랍니다

장사도 아주 잘되죠 ㅎㅎ

연북로를 끼고 롯데마트 맞은편쪽이에요

큰길가라 주차 단속하니깐 뒷쪽에 세워야 하는데

어마어마한 혼잡구역이라는점.. ㅎ



내부도 뭐

그냥 저냥 깔끔해요



메뉴는 꼭 찍어야 한다~

는 블로거의 쓸데없는 사명감 ㅋㅋㅋ

작년이랑 비교하니 500원씩 올랐네요 ㅎㅎ

메뉴가 다양해요




오픈 주방에 떡볶이를 좀 찍어볼까 했는데

뭘찍냐, 왜찍냐, 찍어서 뭐할려그러냐며..

주방찍는게 맘에 안들었던 모양이에요

그럴꺼면 왜 오픈해놨나요?

별로 이쁘게 나오지도 않아서 삭제해버렸네요

떡볶이 상태가 밤8시쯤 간거라서

좀 별로였답니다 ㅎㅎ



김밥 2,500원

떡볶이 3,500원

쫄면 5,000원

김떡순이 아니고 김떡쫄~~

포장이요~



여긴 미리 전화해서 주문해놓으면

안기다리고 슉 가져갈 수 있는데

원래 갈려던데가 아니라 미리 전화주문을 못해놔서

좀 기다렸어요

그래두 금방 나온 편이네요

여름에 갔을땐 엄청 기달렸는데

돈까스랑 순대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요



오오

삶은계란이!!

ㅋㅋ

오해하지 마세요~

우리집 6세 아들램이 지가 먹겠다고

뜯자마자 저래놨어요



갑자기 쫄면 먹고 싶을때 있지 않아요?

아우 지금도 사진보니까 침넘어가네요 ㅋㅋㅋㅋ

어릴때 많이 먹었던 쫄면맛이에요~



김밥은 뭐 그냥 무난해요



떡볶이는 아주 약간 매운데

땅고보단 덜 매운것 같아요

저녁때 가서 포장까지 해와서 그런지

떡 상태가 메롱이었지만



집에 있는 치즈 올려서



큼직한 김밥을 들어



떡볶이 국물에 퐁당~~

찍어먹으면 캬~~ ㅋㅋ

*

그치만 김밥은 언제나

엄마가 만든게 더 맛있다는 아들과 남편ㅋㅋ




주소  제주 제주시 연북로 48

전화  064-753-4767

영업  매일 09:00 - 22: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 힘듦, 미리 전화주문하면 포장해놓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