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c제일은행 외화통장에서 원화통장으로 이체하는 방법 외화출금 입금 이체 인터넷뱅킹

정보

by 민트색구름 2017. 4. 21. 11:51

본문

반응형

 돈을 꺼내고 싶다.. 


#sc제일은행 #외화통장 #원화통장으로

#이체방법 #출금방법 #환율조회




안녕하세요? 민구입니다~

민구의 티스토리 블로그에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가 달려있는데요

^-^ 흐뭇합니다 아주~

블로그 체험단 부럽지 않아요~~

현금이 들어오는거잖아요~


애드센스 승인받기 포스팅인 엊그젠데

어느덧 민구도 이체를 받게 되는데요!

외화통장을 만드는건 지난번 포스팅 했었구요

구글애드센스 수익 지급 방법 일정 지급계좌 지급보류


오늘은 그렇게 해서

내 외화통장에 들어온 딸라를

원화통장으로 이체시키는 방법 알아볼게요!

쓸라면 환전을 해야하니깐요 헤헷

스마트폰뱅킹으로 했어요!

지문인증 설정해놓으면

이보다 간편하고 좋을수가 없네요^^

스마트폰뱅킹 강추강추~~



제가 가장 헤맸던 이유가..

통장에서 통장으로 이체하는건데 뭘!

하고 생각해서 ㅠㅠ

그러나 우리가 달러를 원화로 이체 하고 싶을 땐

외환 메뉴에 들어가야 한답니다^0^

그리고 외화 사고팔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매매 종류가 두가지 있어요

실시간 매매와 목표 환율 매매입니다

당장 필요하면 실시간 매매를 히히




우리는 애드센스에서 보내준 외화를

원화로 바꿔서 이체시킬거니깐

외화팔고 원화사기를 누릅니다

이후 출금외화통장과 비밀번호

이체할 금액과 입금시킬 원화통장번호를 선택하면 끝!




한번 오류가 떴는데요

환율변동중이었더라구요 ㅋㅋ

100$ 이체했는데

그동안 약 500원이 올랐네요 ㅋㅋㅋ




환율 조회도 외환메뉴에 있으니

급하지 않으신 분은

환율을 조회하셔서

괜찮다~싶을때 해도 되겠죠~


좋다좋아~~

으흫읗읗흐

내가 환율을 조회할 줄이야 캬캬

여러분의 블로그 모두 흥하시고

애드센스도 팍팍 오르시길

기원합니다~~

민구밍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