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여행 제주도 중문 여미지식물원 온실정원 관광지 제주도 가볼만한곳

제주도민/여행,관광지

by 민트색구름 2017. 3. 20. 15:10

본문

반응형

 봄맞이 꽃구경 실컷해요~ 


#중문관광단지 #제주도 #4월가볼만한곳

#바나나나무 #본적있어? #도민할인돼

제주여행추천 제주여행코스 제주도여행코스 식물원 정원



안녕하세요? 민구왔어요~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제주도민된지 1년이 넘어서야

여미지식물원에 다녀왔어요^^;;



1989년 삼풍건설이 만들어 개원하였고

1997년부터 서울시가 위탁관리해오다

2005년부터 부국개발이 인수해서

지금까지 운영되고 있어요



제4회 전기차엑스포가

여미지식물원에서 열렸어요

사진에 보이는 건물이

여미지식물원의 온실정원이에요

다리 많이 달린 로봇처럼 생겼네요




식물원 면적은 34,000평에

온실 면적은 3,794평이라니

어마어마하죠?



온실에 들어서자마자 눈길을 사로잡은

신비가든



입구 바로 옆에 수유실도 있긴있어요..

고속도로 수유실만도 못한 열악한 환경입니다.만

없는것보다야 낫죠 ㅎㅎ

좀더 개선되길 바라는 바입니다.

멀리 갈것 없이 신라호텔 수유실 견학좀 했으면 ㅎㅎ




▶온실 정원 전망대▶▶

먼저 전망대에 올라봤어요

12각형이네요 (그걸 또 세고있음ㅋㅋ)



살짝 빗방울이 떨어졌답니다

어머, 왠지 낭만적이야



맑은날엔 마라도까지 보인다는데

요즘같은 황사철에 미세먼지에..

보이겠나요? -.-



망원경 연출컷

전망대에 있는 망원경엔

동전을 넣어야해요..

입장료 받고 들어오는 식물원에

동전을 또 넣어야 한다니

쫌 거시기 해요 ㅎㅎ

티끌모아 부자되실려고 그러나




▶온실 식물원▶▶

바나나 나무를 처음 보았음

넘 신기했어요~



진짜 새가 날아와 과일을 먹고 있어요

새 한마리로 사람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가득~



도깨비집 인테리어.jpg

도깨비가 뙇!!!!! 튀어나올것 같은

*

로비에 있는 신비정원을 비롯해

꽃의 정원- 물의 정원- 선인장 정원 - 열대정원 - 열대과수원으로

나뉘어져 있고 각 정원마다 특색있게 잘 꾸며놓았어요




▶옥외 식물원▶▶

이태리정원

야외식물원은

숙근초원, 일본정원, 이태리정원, 프랑스정원 등등

넓은 부지만큼이나 많은 정원이 있었는데요

면적에 비해 쫌 약하다는 느낌이들었어요

땅이 아까워요..

관람 시간도 오후6시까지밖에 안하는데

제주도 놀러와서 밤에 갈데 딱히 없잖아요

야외 조명 멋지게 만들고 투자 좀 해서

야간개장하면 참 좋겠다 싶어요..

하지만 온실정원은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식물을 좋아하는 민구한테는 특히요

꽃구경 실컷 했답니다~~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도 딱 좋아요~!

4월에 벚꽃피면 예쁘다고 하는데

기회되면 또 가볼까봐요^^



주소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93

전화  064-735-1100

개장시간  09:00~18:00

연중무휴

입장료 

어른: 9,000원

청소년,군경: 6,000원

어린이(36개월 이상~13세이하): 5,000원

경로(66세이상): 7,000원

*할인: 제주도민,국가유공자,참전용사,복지카드소지자(어른7,000)

주차 가능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