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4회 국제전기차박람회 전기차엑스포 제주도 제주 중문 여미지식물원

제주도민/축제,행사

by 민트색구름 2017. 3. 19. 09:04

본문

반응형

 전기차박람회에서 이것저것 먹고 온 이야기랄까... 


#제주전기차박람회 #시식코너 #풉

#여미지식물원 #중문관광단지 #파스타




안녕하세요? 민구밍구에요~

민구가 바로 어제!

중문 여미지식물원에서 열리는

제4회 전기자동차 엑스포에 다녀왔답니다!!

이렇게 포스팅 빨리하기 처음이에요 ㅋㅋ


3월 24일 (목)까지 한다니깐

아직 못가신분 추천드려요~



민구네는 아기가 있어서 유모차를 끌어야 하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천제연폭포에 주차를 하고

구름다리를 건너갔어요^^;;;

아니면 국제컨벤션센터에 주차를 하고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하면 좋아요~

행사장은 여미지식물원입니다



구름다리 타고 건너가는길에 보이는

여미지식물원 온실뾰족이 ㅋㅋ

앞에있는 기와집(?)은

천제연폭포공원 전망대구요~

천제연폭포까지 같이 관광해두 좋을것같아요~



민구는 사전등록해놓았답니다

그래서 신분증 필수!!!

꼭 지참하시고 티켓팅하세요~~

퍼시픽랜드 할인권도 주네요~

좋다좋아~~ >.<

또 갈데 생겼다~~



들어서자마자 오른쪽 주차장쪽

한라산을 배경으로 푸드존이 보입니다

ㅋㅋㅋ

민구가 제일 먼저 가봤죠!!!

먹는게 최고죠~~



시식코너가 꽤 여럿 있어요

순수자연치즈~

넘나 맛있는것!

제주풀먹은 우유

민구네가 배달시켜먹는데라

더욱 반가웠다는!!ㅋㅋ



거기서 치즈듬뿍 딸기잼 토스트를

1,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치즈진짜많음 꼭 먹어보세용 ㅋㅋ



요거두 참 맛있더라구요^^

제주말모양 넘 귀엽쬬~~

하르방 모양두 있어요

아이가 특히 좋아해요!



진짜 말발굽으로 만들었대요!

고풍스럽고 넘 멋짐요 >.<

행운을 가져다 준다고 하네요^^



제주 평화의마을 제주맘 수제소세지!!!

소세지빵이 3천원이어서 또 맛있게 냠냠>.<


무슨 전기차박람회가서

포스팅이죄다 먹는걸로.. ㅋㅋㅋ

죄송해요.. 아침먹고간건데...

Food is my life찍고왔네요 ㅋㅋ



떡복이랑 어묵도 있습니다 ㅋㅋ

밀떡이 쫄깃



전기차 스탭들이

왕발을 타고다니며

열일하고 있어요 ㅋㅋ



여미지식물원

온실정원 모습이에요~

날씨가 흐렸지만

온실과 분수가 멋지네요



각종 시상식을 온실정원에서 하고 있었어요~

전기자동차의 어떤 기술이

우리나라 사람으로부터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그림 실력이 정말 어아무시해요

그림구경도 잘했어요~~



여미지 식물원 온실정원에는

수유실이 있어 편리하게 사용했답니다!

(처음엔... 좀 실망했지만 없는것보다야 낫지싶어요 ㅎㅎ)



전망대에서 바라본 전시장모습

온실정원 가운데

엘리베이터 타고 5층까지 올라가고

또 계단으로 몇층 올라가면 나오는

전망대가 아주 훌륭합니다!



민구가 먹방 찍었던 푸드존과

멀리 제주바다까지 보이네요



이제 박람회 전시장에 들어와 봤어요



전기차 이외에도 흥미로운 전시가 많아썽요



물론 전기차도 빠질 수 없죠.jpg



이태리정원 키즈존



무대에선 멋진연주를 들려주었어요



어린이를 위한 각종 체험이 있답니다



로보카폴리 만들기와

덴카이나이트 만들기가 있어서

좋다고 갔는데

시간이 끝나서 못했어요

너무 아쉬워요ㅠㅠ

꼭 만들어보세요~~



오후5시가 되자

이제 또 출출해지기 시작했어요

저녁을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닥

멀리 갈필요없이 그냥 행사장내에서 먹기로했어요!

입구 바로 뒷쪽에 있어요

하얏트 호텔 셰프가 직접 조리한다니

기대기대



가격 참고하시구요


와우

호텔 주방을 그대로 가져다 놓은듯



파스타와 수프 세트

제주흑돼지버거

오렌지주스

*

배터지게 먹고왔어요

파스타 정말 짱맛이었구요

흑돼지버거 반은 포장해왔어요 ㅋㅋ



오후되니 날씨가 급 맑아져서

예쁜 하늘을 담을 수 있었어요^^

아참, 전기차 시승은

여미지식물원 입구 바로 맞은편에서 할수 있어요

*

제4회 전기자동차 엑스포

여미지식물원이라는 장소적 특징에

먹거리가 있는 푸드존과

아이들의 체험이 있는 키즈존이 추가되어

작년에 비해 좀더 풍성한 행사였어요

어린이 사생대회, 로봇경진대회 등

부대행사가 다채로웠구요

근데 작년엔 bmw, 닛산 등 보였는데

올해는 국내업체만 있었네요?

*

지금까지 먹방포스팅,, 아니

'국제'전기자동차 박람회 포스팅이었습니다

헤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