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에서 맛보는 대만카스테라 신제주 대만언니 대왕카스테라

제주도민/카페,디저트

by 민트색구름 2017. 3. 3. 20:10

본문

반응형

대왕 카스테라 진짜 크네!


#달걀비린내

요즘유행



안녕하세요? 민구왔어요~

요즘 핫한 카스테라

완전 우후죽순 생겨나고있네요

대만언니, 대만삼촌, 마왕, 단수이, 락, 대왕

카스테라 치니깐 겁나 많이 떠요

창업 1등을 달리고 있어요

창업비용도 적어서 더 잘되는것 같네요..

대만에 핫한 카스테라를 가져왔다하던데

암튼 그 유명한 카스테라

제주도에도 있는데요,



제가 한번 먹어봤습니다.

맛본 카스테라는

대만언니 대왕카스테라입니다

대체 우리가 알고 있는 카스테라와

무엇이 그리 다르답니까?

전 이렇게 유행인줄 모르고

근처 지나는길에

샛노란색에 이끌려 호기심에 사먹어봤는데요

결론부터 말하면

글쎄... ?

에요



제원아파트사거리

제원분식 바로 옆에 있습니다

정말 노랗죠?

눈에 확 띌수밖에 없네요 ㅎ

맞은편엔 빨간색의 또 다른 카스테라가 있던데

둘이 마주보고 있는게 마치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를 보는것 같더군요.. ㅎㅎ




메뉴

카스테라 오리지널과

생크림, 딸기, 초코생크림 이런식이네요

가격이 7,000원~9,000원인데

처음 먹어보는 저는 오리지널을 선택해 보았어요



포장박스도 샛노랗구요



집에와서 먹어봤는데

이와중에 사진이 왜이렇게 칙칙하죠? ㅠ.ㅠ

맛없어 보이지만 그렇게 맛없진 않았어요 ㅋㅋ

박스에 꽉찬 카스테라

정말 크네요

이래서 대왕카스테라군요

박스포장된 카스테라 크기와 모양을 보아하니

아주 대빵 큰 카스테라를 구워서

조각 내 잘랐네요




두께도 이렇게 크고요

제가 후각이 매우 발달해 있는 편이긴 하지만 ㅋㅋ

전 좀 비렸어요

달걀 비린내요

쬠 비려요

먹다가 말았어요ㅎㅎ

좀 온기가 있을 때 가져왔는데

다음날 먹으니 비린내가 안나길래

그제서야 맛있게 다 먹었답니다

아예 따끈할땐 비린내가 안날까요?


근데 이거 검색하면 줄서서 사먹던데

그정도까진 아닌거같아요

그냥 보통 빵집 카스테라랑 큰 차이가 없어요

카스테라가 다 부드럽죠 뭘

대체 왜 유행일까요?

그리구 너무 커요

요즘 1인가정 늘어나고 혼밥족도 많은데

이렇게 커가지구 다 남겨요

작게잘라서도 팔면 좋겠어요



보관방법이 나와있는건 좋네요

우리집은 6세 아들이 카스테라 좋아해서

3일 이내 다 먹긴 했어요 ㅎㅎ

근데 다시 사먹진 않을거같아요

아마 다시 먹는다면 다른 업체

크림이나 치즈 들어간거 있던데

궁금해서 먹어볼거같긴 하네요


구제주에도 있네요 ㅎㅎ

찾아보니 제주도에 꽤 많아요

가까운데 가서 한번 맛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