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제주 바오젠거리 제원분식 떡볶이의 맛은 과연..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2. 27. 09:28

본문

반응형

제원아파트 사거리 제원분식


#제주도떡볶이 #가격착해

#정감있어 #김밥한줄천원





안녕하세요? 노형동 민구밍구 ㅋㅋ

왔쪄욥~~

며칠 전 동문시장 맛집 사랑분식 포스팅 했었는데요

☞동문시장 맛집 사랑분식 직접 먹어보니..


이번엔 신제주 - 바오젠거리 - 제원아파트사거리에 위치한

제원분식 포스팅입니다~~!!




바오젠거리랑 붙어있는 제원아파트사거리에 있어요!

제주도에서 가장 비싼 땅값을 자랑하는 제원아파트사거리...

제원아파트가 제주도에서 정말 오래된 아파트라는데

정말 튼튼하게 잘 지었다네요^^;;

암튼 바오젠거리에 인형뽑기하러 갔다가

7,000원 허탕치고 ^^;;

제원분식 가서 7,500원어치 사먹고 왔어요 ㅎㅎ

(인형뽑기 완전 사기같애~~!! >.<)



내부 공사가 끝나고

드디어 맛보게 되는 제원분식 떡볶이의 맛

정말 궁금했다구요~~!!

오 벌써 25주년이나 되었다구요!

25주년 기념특별할인으로 김밥한줄에 단돈 천원!!

뜨아~~ 26주년되면 오를려나?ㅋㅋ



전형적인 분식집의 인테리어

테이블이 몇 없긴 한데

밖에서 기다리면서까지 먹진 않았어요

자리 없으면 그냥 가고~

저희도 2시쯤 갔더니 자리 없어서

인형뽑기 하고 삼무공원 갔다가

다시 돌아오면서 들른거였어요!!

근데 계속 사람들이 꽉차있긴 해요ㅎㅎ

간간히 한두자리 나오면

신기하게 바로 사람이 들어오네 ㅎㅎ



이크,, 메뉴판을 큼지막하게 찍었는데

어디 가버렸네요?!

떡볶이 3,000원

김밥 한줄 1,000원

튀김 2개 1,000원

어묵 4개 1,000원

요렇게 해서 총 6천원인데,

울 아들 어묵2개 더먹구

제가 튀김 더시켜서 

총 7,500원 되었습니다.. ㅋ

(여긴 순대가 없었어요~)



천원 김밥이라고 무시하면 안되요

사랑식처럼 떡볶이 국물에 담궈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어묵도 요즘 1개 오백원 하잖아요ㅠㅠ

제원분식 4개 천원~!!



튀김

고구마튀김과 오징어튀김

오후 4시쯤 간거같은데

김말이랑 새우튀김 다 떨어졌대서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지만

튀김옷이 바삭바삭하고 맛났어요!

김말이, 새우튀김도 꼭 먹어보고 싶네요!



대망의 떡볶이입니다!!!!!!!!!

어쩜.

제 입맛엔 여기 떡볶이가 제일 맛있네요 ㅎㅎ

떡볶이 떡이 정말 말랑말랑 부드럽고

특히 너무 맵지도 짜지도 달지도 않은

적당한 맛!

순하지만 당기는 맛이랄까요?

매콤한거 또는 자극적인거 좋아하시는분들은

별로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는..

근데.. 떡볶이 담은 그릇이 쫌

국그릇처럼 생겨서 황당ㅋㅋㅋ


땅꼬는 튀김이랑 꽈배기가 맛있다면

제원분식은 떡볶이가 제입맛에 맞네요 ㅎㅎ

땅꼬 떡볶이는 저한테 맵더라구요 쓰~흡!

아, 사랑분식 떡볶이는 넘 달구요>.<



떡볶이에 담긴 삶은달걀도

매운거 절대 안먹는 6세 아들에게 주니 잘먹네요



이렇게 오늘의 간식도 클리어!!!


6세 개구쟁이 우리 아들

이쁘게 봐주시고...

친절하신 직원들이 고마웠어요

특히 이곳은 주변에 사는

 실제 주민들이 많이 찾는것 같더라구요!

단골손님도 많아보이구,,

엄마와 아들, 아빠와 아들

데이트하는 커플들..

소소한 풍경이었지만

괜히 미소짓게 하는 분위기였어요

착한 가격에 맛있게 배불리 잘 먹고 왔어요~



제원아파트1차와 바오젠거리 딱 중간에 있어요~

전 제원아파트 근처에 주차하고 걸어갔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