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동문시장 맛집(간식거리) 투어해봄

제주도민/맛집,식당

by 민트색구름 2017. 2. 27. 08:30

본문

반응형

동문시장에서 요기좀 하고 가세요>.<


#되게맛있는대게

오메기떡

떡볶이

문어빵



안녕하세요? 민구왔어요~

제주도 원도심에 있는 제주동문시장은

규모가 아주 크답니다~!

먹을거리도 가득가득이구요^^

저도 아직 구석구석 다 못가봤지만

가본만큼 맛집투어를 해볼게요~~



'시장'에 가면~ 신선한 식재료도 많고

특히 동문시장에는 수산시장이 크기도 하지만요

먹을꺼리도 엄청나게 많답니다!

이번 포스팅은 동문시장 맛집투어로

시장보다가

요깃거리하기에 좋은 몇군데 소개할게요~~




대게고로케


SNS에서 하태핫해

대게고로케에요 >.<



비주얼만으로도 끝내주죠?

맛도 끝내준다능 ㅋㅋ

그치만 쬠 기다려야해요 ㅠㅠ

꼭 줄이 어디냐고 물어보구

가게 안쪽으로 들어가서 줄을 서시길 바래요^^;;

통행 방해한다고 밖으로 못서게 하더라구요

.. 끙




문어빵


문빵이 동문시장에도 있답니다!

그동안 문어빵 맛 궁금했지만

멀리까지 일부러 찾아가기 힘들었던차에

동문시장 온김에 맛볼수가 있었어용ㅋ



통치즈가 들어가 쭉 늘어지는 문어빵도 좋구요

전구주스도 특이하죠?




분식집 시리즈


시장에 빠질 수 없는 분식~

유명해서 줄서야 하는 사랑분식과

서울떡볶이, 오일장 떡볶이 어딜 가든

떡볶이 맛이 거기서 거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나름 맛있단 뜻이에유 ㅋㅋ




제주도 순대


제주도 순대는...

못먹겠다 싶다가도 또 어쩔땐 맛있을 때도 있고

그러더라구요 ㅋㅋ

입맛도 변하는지..

제주도순대는 순대 속에 찹쌀이 들어간게 특징이에요!




내가원조 오메기떡


어딘데 저렇게 줄을 섰나 했더니

원조 오메기떡 맛집 진아떡집이었어요!!

원조의 향기가 폴폴~~

오메기떡도 공항에서 사면 맛없어요

요런데서 사야 맛있다는거~~



어머님들의 정성이 들어간 오메기떡~

진짜 맛있는걸 먹어본 사람만이

오메기떡을 계속 찾지요ㅎㅎ

택배배송 포장 및 잘해주네요



망고레이


여름에 더 잘되긴 하겠지만

겨울이라도 망고 땡기는 날 있잖아요 ㅋㅋ

동문시장에 망고레이 있는걸 이제 알았네요

떡볶이 먹고나서 망고로 입가심 해도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